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65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6
이 글은 3년 전 (2023/3/07) 게시물이에요
로또 주작이라길래 반신반의 했거든  

그럼 그동안 순수하게 사서 당첨된 사람이 아예 없는건가? 내가 그동안 본 로또 후기글들은 그럼 뭐야 말도 안돼 싶어서. 

 

근데 로또 번호를 미리 내정해놓는 시스템이면 주작인게 이해가 돼  

 

미리 번호를 정해놓고 그걸 로또 내부자끼리만 공유하고 지들만 그 번호를 삼 -> 근데 그 번호 모르는 일반인들 중에 ㄹㅇ로 운좋게 내정된 번호를 산 사람들이 있음 - 그 사람들이 1~2등에 당첨돼서 후기글을 올림 

 

약간 이런 느낌인거지 나 완전 이해했어 

ㄹㅇ 주작아니냐고
대표 사진
익인1
전수조사해라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의 유일한 희망이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솔직히 이번에 온라인도 그렇고 조작 어느정돈 맞다고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조사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전에 방송에서 로또번호 추첨할때 보안을 위해 생방송 시간맞춰 경찰관까지 대동해서 방청객으로 세운다고 방송에 나온적이 있었음. 근데 그게 다 작정하고 속이는거면 뭐든 주작이 불가능하겠냐는 생각듦.. 그리고 솔직히 진짜 이번 2등 당첨수는 뭘 어떻게 생각해도 에바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이거 공론화해야되는거아님..? 진짜 나라에 사기꾼들이 판치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압수수색의 나라 가보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로또 공 45개 ㄹㅇ 라이브로 하나 하나 무게 다 맞는지 체크해야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이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5 공 무게 ㄹㅇ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시작해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66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거 하기 전에 검사하긴 한다던데 일반인 참관인 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약간 의심하면서도 희망을 가지고 샀는데... 저번주보고 완전 확신함 조사해야돼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조작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이번에 2등 당첨자가 660명 나왔는데 그중에 100개가 한곳에서 한명이 수동으로 산거래. 근데 지금껏 2등 당첨자는 매주 60-100명 내외였음….. 갑자기 6배 넘게 뛴 2등 당첨자 + 그중에서도 한명이 수동 구입 + 근데 2등 복권 100개 나온 그 판매점 사장님은 누가 수동으로 100장 사간게 기억 안난다고 인터뷰하심 -> 그냥 다 너무 이상해서 주작 논란 퍼지는 중 이거 말고 온라인 복권, 스피또 주작 논란도 생겨서 지금 난리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미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타국 로또 방송 주작이어서 난리난 적 있었잖아 그 로또 추첨 기계가 대부분의 국가에서 사용하는 볼 추첨기계임 충분히 가능성있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농협에서 하게 된 후로 주작 소리도 많아지고 녹화로 방송하고 ㅜ 다시 국민에서 해주면 좋겠음.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작이래? 가끔 사지만 살 때마다 금액 하나하나 계산해보고 시세 찾아가면서 소비 계획 세웠는데… 내 시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익11한테 단 답글 참고! 지금 그냥 난리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수동 100장이 기억이 안 날리가… 조작이겠네… 스피또는 꽤 자주 샀는데 스피또 얘기도 충격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녹방에 스피또는 1등복권일부러 안풀다가 99퍼넘기고 풀었다는 폭로보고 얼척없어서 다신안삼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심지어 내부자는 어느지역에 뿌렸는지도 안다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사내용 없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표 사진
익인21
와?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사한 내용 이런폭로 여러차례 있었어
https://www.google.com/amp/s/news.sbs.co.kr/amp/news.amp%3fnews_id=N100705083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조작 맞는거 같음..ㅋㅋ 아무리 아니라고해도 진심 말이 안 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땐 굴뚝에 연기나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세상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로또만큼은 투명해야지 진짜 화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번 일로 확신 들었어 조작 아니라고 하는 사람들은 관련자나 내정자일 듯... 그동안 계속 묻혔었는데 밝혀지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가 운 없어서 못 맞추는건 어쩔수없는데 짜여진판이 있다고하면 너무 화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조사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이거 혼자 상상해본적 있는데 진짜면 레전드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울하다 ㅋㅋ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막 최근에 한명이 수동으로 1등 중복당첨되고 이런 사례도 많았잖아 이것도 사실 다 조작 아니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번주 2등이 넘 오바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로또를 뭔 통장처럼 돈 맡겨놓고 필요할 때
당첨돼서 돈타쓰고 한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로또 방청 갔는데 그 앞에서 랜덤으로 공 무게 재고 공 뽑는 거 실시간으로 했어서 번호 뽑는거는 조작일 거라 생각 안해.
다만 전자 복권은 조작할 수 있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주작이는 게 사실이면 그 2등은 왜 그렇게 바보같은 짓을 한 거지???
다 들킬 게 뻔할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ㄹㅇ 주작이면 압색 각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넘 속상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한사람이 산거면 어차피 7억 엔빵할텐데 굳이 100장을 사야했나…? ㄹㅇ 미스테리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럼 2등 걸린 다른사람의 돈을 더 떼올 수 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ㅎ 그 생각을 못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리고 로또용지가 증여세보다 낮아서 현금으로 뒷거래하는사람 많을듯 로또당첨금-떼는세금보단 더 주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ㄹㅇ… 로또 번호 아는 내부자끼리는 저걸로 자식들한테도 재산 물려줬겠네 증여세도 안낼 수 있고 세금 제약도 덜 걸리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글쓴이에게
물론 내생각임.. 증여세가 더 비싼건 사실이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 아빠 돈 돌려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로또 방청 가본 적은 있는데... 확실히 한 명이 수동 100개 산거면 이상한게 맞네. 그리고 이게 어떻게 기억이 안나 한 달 전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낙첨된 사람들보다도 당첨된 사람들이 더 피해자네 기껏 맞췄는데 받을 수 있는 액수가 확 준거니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오늘 일요일인 줄 알았는데 월요일이고 심지ㅇ어
6:40 l 조회 7
아니 살인의 추억 본 사람
6:39 l 조회 4
아침부터 뭘 힘을 빼냐 솔직히 다 알잖아 저런 애들
6:38 l 조회 18
이제 곧 아기낳으러 육아휴직쓰는데 뭐 선물해야 좋을까?1
6:37 l 조회 6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4
6:36 l 조회 45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8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28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2
6:32 l 조회 76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2
6:32 l 조회 23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7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2
6:30 l 조회 48
치폴레 먹어야지
6:29 l 조회 11
누가 사다준 향수 묘하게 모기향 냄새나서 방치한지 4년
6:28 l 조회 22
생일인데 바빠서 연차 못썻다 흑1
6:26 l 조회 17
연애할때 이사람이랑 연애하면 안된다는 주변신호2
6:26 l 조회 133
하ㅠ 택시기사님 아들이랑 소개팅하게 생김29
6:24 l 조회 377
몸매 미의 기준은 선천적인거야 학습된거야1
6:23 l 조회 18
어제 회 먹을걸...
6:23 l 조회 12
원래 직장인들 다 이러고 사는거야? 3
6:23 l 조회 116
진심 대학생들 종강 너무 부럽다
6:2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