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66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8
이 글은 3년 전 (2023/3/07) 게시물이에요
예전엔 괴롭혔는데 지금은 상사가 안 괴롭혀 

근데 좀 괴롭히려는 기질이 나오려길래 열받아서 그만뒀거든… 

잘 그만둔건지 판단 좀 해줄래..?ㅜ 

1.점심시간에 나갈때마다 보고하고 트집잡혀야됨 

(> 몰래 나가도 되는데 걸리면 말안했다고 난리침) 

2. 집에 불나서 출근 못하겠다고 했는데 이해못하고 뭐가 어찌됐든 출근하라고 함 

(> 그리고 화재나서 정신없어도 그렇지 알콜솜 왜 안채워넣냐고 공과사 구분하라고 개념없다고 4시간동안 구박받음) 

3. 우리집 못산다고 임대잖아 ㅋ 이러면서 무시함 

4. 몸매 뚱뚱하다고 내 뒷담깜 

5. 퇴직금 안준다고 협박함  

6.나한테 사가지 없는 ㄴ 이라 욕함.. 그래서 그녕 무단으로 나왔음… 

 

지금은 잘해주는데 다시 기싸움 걸더라고.. 

워러밸 엄청 좋은곳이엿는데ㅜㅜ 그게아쉬워
대표 사진
익인1
직장은 괜찮으면 부서를 옮기지 그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서가 단 하나얔ㅋㅌ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그럼 잘 관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ㄸㄹㅇ 인데..? 버티면 정신병 왔을듯
근데 어딜가든 다음부턴 무단으로 당일퇴사는 하지마 자기손해야 ..
아무리 더러워도 마무리는 잘 짓고 나오는게 좋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만두기 너무 잘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저런 인간한테 시달렸는데 그만둠
정병걸리기전에 그만두는게 나아 잘그만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병원이야? 그 상사 태움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못도 아닌거가지고.. 잘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은 저게 시총2위 무빙이냐
10:01 l 조회 1
나 진짜 다리 부종 심한데 효과있는 약 있어?
10:01 l 조회 5
내 월드컵 푸드 개야르
10:00 l 조회 18
얘들아 지금 하닉 들어가면 몽총하냐 ..1
10:00 l 조회 15
느그들 월드컵 안보노?!?!3
10:00 l 조회 19
저작권에 대해 잘 아는 익들 있어 ?? 이것도 상업적인 목적에 포함되나
9:59 l 조회 4
어른의 권력으로 말랑이 플렉스 하고 왔어
9:59 l 조회 18
청년월세지원 결과 언제나올려나2
9:59 l 조회 5
사무직 지원
9:59 l 조회 9
설영우 진짜 잘생기긴했네 1
9:59 l 조회 12
삼전은 확실히 하이닉스보단 매력도가 떨어지나 봄1
9:59 l 조회 27
와 산머임2
9:58 l 조회 17
쏠탑투 평단 27인데 ㅠ
9:58 l 조회 17
성형 정말 조언 필요해ㅜㅠ 가슴관련!!
9:58 l 조회 3
와 회사에서 축구 보면서 치맥 먹는다 1
9:58 l 조회 16
긁히는 글에 굳이 글쿤 이러고 댓글 다는거 신기함3
9:58 l 조회 20
현차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
9:58 l 조회 51
가챠 재밌네
9:58 l 조회 8
러닝 하다보면 체력 늘어? ㅜㅜㅜㅜ 6
9:58 l 조회 20
청년미래적금 중견은 안되는거야?1
9:5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