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75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9
이 글은 3년 전 (2023/3/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치아는 45도 동글동글 잘 닦고 

잇몸은 좀더 눕혀서 칫솔 끝부분 안닿게 살살 안밖 칫솔질 

입안살도 전부 칫솔질 

입천장도 박박닦고 혀도 내밀고 박박박 닦고 

마지막으로 가글 ...은 안좋댄다(양치와 시간차를 두고 하래) 

 

+) 치실 치간칫솔 워터픽(물로 쏘는거) 하면 이 새로 받은 기분임
대표 사진
익인1
그 뭐지 비인간적으로 작은 칫솔? 그것도 개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거ㅋㅋㅋㅋㅋ 그걸로 굴곡 사이사이 닦으면 지옥인데 쾌적함은 천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학 이거 뭐라 쳐야 나올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금니 칫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치간칫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양치하고 가글하면 안좋다고 들은거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몰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왜???? 그럼 언제해...???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치과 블로그에서 본건데 치아건강 망치기 딱 좋대.. 오히려 세균 번식 잘되는 환경 만들어주는거라구.. 입냄새 없애고싶으면 양치하고 잠자기 전에 당 성분없는 자일리톨 캔디같은 거 먹으면 아침에 입냄새도 덜하고 충치예방에도 좋다구 어디서 본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양치랑 최소 30분 간격은 둬야행 그냥 따로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한 가글 제품도 있긴 한디 양치 후에 가글은 안 좋고..! 혀 클리너나 칫솔로 혀 닦은 뒤에 물 머금고 한번 더 혀 칫솔질 하는게 개인적으로 제일 깔끔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가글하고 양치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양치 후 적어도 30분 뒤에 하는게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거 가그린만 그렇고 리스테린은 괜찮지 않아..?!!! 잘 몰라수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리스테린 성분은 구강점막에 무리 갈 수 있음 ㅠㅠ 가그린은 치아 ..! 이 잘 닦았으면 직후에 가글 할 필요가 없오 사실!! 웬만하면 30분 후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 양치하고 가글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도 양치질하고 바로 가글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입천장 닦으면 안 간지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살하면 간지러운데 오히려 박박 닦으면 긁는 것 같고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입에 물 머금고 혓바닥 닦으면 바로 끝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글 읽으니까 갑자기 양치하고싶어져서 양치하러가는즁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입에 물 머금고 혀 닦는게 ㄹㅇ 대박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처음부터 끝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마지막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양치 다 해주고 마지막에 입에 물 머금고 치약 거의 없는 느낌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에 약간 애벌빨래 느낌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대박...!! 오늘 해봐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 인티에서 배운건데 진심 알려준 익인이 있는 방향으로 절하고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뢰알임 그냥 양치 열심히 하구 입에 물 머금고 박박 닦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혀가 ㄹㅇ 박박 닦임 하얀거 싹 업ㄱ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입에 물 머금고 이로 닦는거야 칫솔로 닦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연히 칫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헉..! 그러면 물이 질질 새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이거 하는데 이게 ㄹㅇ 진짜 효과 대박적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양치하고 바로 가글하면 진짜 안좋은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보니까 가글 하면 입안이 말라서 안좋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전문가여서 모릅니다... 교정해서 양치 좋아하게 된 것 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놔 가글... 내일부턴 제대로 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치과의사피셜 떴었음 치아에 가장 최악의 세척법이 양치하고 곧바로 가글하는거라함.. 장기적 치아박살내기 프로젝트라고 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헉 그럼 가글 하고 양치는..?!? 편도 씻고 싶은디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그냥 같이하는거 자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ㅁㅈ 바로 하지 말고 시간 두고 하라고 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ㄴ 물머금고 혀 닦으라는게 뭔 말인지 모르게써......... 물머금고 혀를 닦을 수가 어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 입에 넣고 칫솔 넣고나서 칫솔 기둥?만 나오게 입 닫고 안에서만 닦으면 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가글 사용은 의사들 사이에서도 말이 다 달라서…. 그냥 난 할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양치 다하고 나서 목에 무리 안 가게 칵!칵! 한당! 그러면 가래랑 결석 나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치실이 최고존엄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는 저걸 다 할수있는 비위가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금니 칫솔이 최고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무 많이 안 헹구는 것도 ㅋㅋㅋ 외국 양치법 약간 효과좋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신청 안된거야??? 뭐지 나 신청 분명히 햄ㅅ는데 ㅠㅠ ㅠ뭐지
1:21 l 조회 1
취준생인데 한달에 거의 백만원가까이 쓰는데 소비습관 봐줄사람...
1:21 l 조회 1
나 개꿀 알바라 걍 만원 받는거 퉁 치는데 근장 못 받을 거 생각하면
1:21 l 조회 1
국민 돈 들어왔는데 알림이 왜 안 떠지? ㅋㄱ
1:21 l 조회 1
근로장려금은 부모소득 상관잇남?!
1:21 l 조회 2
엇 근데 근로장려금
1:21 l 조회 5
난 자취랑 안맞는거같애
1:21 l 조회 4
근장 1/4토막 났다...
1:21 l 조회 3
사람은 진짜 입체적이라고 크게 체감했을때가
1:20 l 조회 10
보건직vs간호직vs보건교사중 뭐가더꿀이야?6
1:19 l 조회 14
책 한 권도 안 읽는 사람이랑은 안 맞는다는데 이해됨?2
1:19 l 조회 22
혼자 노는거 지겨워 지루해 ㅠㅠㅠ
1:19 l 조회 12
이 남자 mbti 궁예좀2
1:19 l 조회 16
아니 나 아는 중녀 있는데 너무너무너무 스윗해서 죽겠음 1
1:19 l 조회 8
국민 돈 와따2
1:19 l 조회 18
혹시 새마을금고는 언제들어오는지 암?
1:19 l 조회 4
세상의 모든 근로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19 l 조회 19
근장 들어왔으나
1:19 l 조회 7
이거 이렇게 되면 근로장려금 준다는 뜻이야?2
1:18 l 조회 47
설레는 웹툰 있어??
1:18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