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78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피곤해서 그런가 심각하게 피곤하긴 해 

일주일째 하루 3시간 자고 9시간 일하고 있어... 

집와서 또 공부하고.. 

눈꺼풀도 너무 무겁고...
대표 사진
익인1
얼릉 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그럼 남은 12시간은 모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퇴근 왕복 4시간에 공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자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과로하지마 과로 위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별거아닐거같지만 과로사는 괜히있는 말이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 나이에 과로로 돌연사 할 수도 있나 ㅠ 무섭다 진심 출퇴근도 너무 힘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부시간을 줄이거나 해봐.. 그리고 웬만하면 핸드폰 보지말고 조금이라도 더 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자야겠다.. 아침에 늦잠잘까봐 깊은 수면도 못하고 계속 깨서 시간본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웬만하면 하루라도 공부 안 하고 자 수면 부족은 심장병으로도 이어진대
내가 대학 다닐 때 3~5시간 자고도 거뜬해서 그러고 살았는데 졸업하자마자 바로 몸 안 좋아지고 지금은 수면 시간 확 늘어서 조금 자면 못 견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은 어쩔 수 없고 공부 시간이라도 좀 조정할 수 있으면 조정했으면 좋겠어 지금은 어찌어찌 버텨도 나중에 그만큼 돌아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 ㅜㅜ 조심해야겠다 고마워 ㅠㅠ 이번 시험만 치고 패턴 좀 돌려놔야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시험이 있어서 그렇구나... 시험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랄게 잠도 많이많이 자고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댓글 넘 고마워 ㅠ 지금 자면 또 4시간 자겠다...!! 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쓰니도 잘 자 굿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플라스틱 전기포트 쓰는 익 있니? 유리로 바꿀까? 매일 차 마실거라서
19:42 l 조회 1
BHC BBQ 고민하다가
19:42 l 조회 2
홍대거리엔 사이비가 많이 돌아다니지
19:41 l 조회 6
당근 약속 미루는 거 몇번까지 기다려 줌??
19:41 l 조회 2
집주인 개패버리고 싶다
19:41 l 조회 7
마운자로 2.5로 3주만 맞고 바로 5 넘어가도 돼?
19:41 l 조회 5
더블웨어 대체품 없는거니...
19:41 l 조회 3
다이어트한다고 몸에 힘이 안들어가서 일하는게 좀 벅찬데
19:41 l 조회 3
주식으로 아는척하는 사람들 너무 우습고 가소로워1
19:41 l 조회 7
백퍼 탈모지..? ㅎㅇㅈㅇ 2
19:41 l 조회 11
지가 옥수수 맛 시켜놓고 알레르리기땜에 버려달라는건 뭔 심보
19:41 l 조회 3
아침만 먹고 지금 저녁 먹는 중인데
19:41 l 조회 3
최저임금으로 월급받는 직장인있어?
19:41 l 조회 5
엄마 나르인데 이거 정병이지?1
19:40 l 조회 13
양념순살치킨 맛있는 곳 추천해줘!!2
19:40 l 조회 6
다들 방충망 확인해봐2
19:40 l 조회 27
캐캐체 슈가룬 라라 꿈빛 베리뮤우 중에 인기 뭐가젤많아?3
19:40 l 조회 9
구름이 뭔가 안이상한데 이상해
19:40 l 조회 17
키빼몸 107인데1
19:40 l 조회 13
서로 운명처럼 좋아했는데 바로 헤어졌어2
19:4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