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6회 받았는데 진짜 솜털처럼 자라긴 하거든 한달지나면..... 오늘로 딱 한달째인데 가서 한번 더 받는게 좋겠지? 어차피 4회 남았는데.. 걍 모근 잘 안보여도 레이저 제모 가능한가 걱정되네ㅋㅋㅋㅋㅋ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지금까지 6회 받았는데 진짜 솜털처럼 자라긴 하거든 한달지나면..... 오늘로 딱 한달째인데 가서 한번 더 받는게 좋겠지? 어차피 4회 남았는데.. 걍 모근 잘 안보여도 레이저 제모 가능한가 걱정되네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