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79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다들 촛불들고 모이는거냐~~~~!!
대표 사진
익인1
시위해야하는데 언론이 찍소리도 안 비춰줘서 예전만큼 모이기 어려운 듯 + 그 사이 더 팍팍해진 세상에 각자도생하기 바쁜 국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시위하는 방법밖에 없음
권력자는 절대 협상 안 해 깽판쳐야 눈길 한 번 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검 없어진게 너무 큰거같아
새 포털 어디 없나
빙 같은데서 실검 제공해주면 좋겠다 ㅠ
이번에 ai 기능도 기본 탑재라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국민 세대교체도 한 몫 한다고 봄 애초에 이 지경 나게 만든 그 인간들 중 뭣도 없는 애들 있지 걍 어릴때부터 ㅇㅂ 같은거 접하면서 좌빨 어쩌고 하는 애들이 청년세력으로 크면서+미디어의 빌전 등으로 결집이 안 됨
당장 아래 댓만 봐도 ‘나 하나 살기 힘든데 뭔 나라 걱정이냐’ 마인드가 생김 근데 사실 나라가 바뀌면 나 하나 사는게 좀 편해지는건데 말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실검도 실검이거 걍 저사람 된 순간부터 모든게 장악된거임 언론 장악은 원래도 심했지만 이젠 그냥 고착화 됐고 하물며 이제 사법권도 입법권이랑 합쳐졌지? 걍 삼권분립 조져진 그 순간부터 노답 된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열심히 일하면 행복한거지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아니야 사람은 놀 때 행복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반수국민분들은 일을 열심히 하고싶은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도 안해본 사람들이 그러는거 같던데… 실제로 일하는 사람들의 말을 들어줘야지 ….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소는 이미 52 안지켰는데
불법이라 쉬쉬했다면
69시간 되고 나선 이제 69시간 이상을 바라겠지
돈은 쥐똥만큼 주거나 안주면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로운 친구보다는 걍 친구 0명인게 나음 ㅋㅋㅋ
11:26 l 조회 1
나 저축은 많이 안 하는데... 엄마가 잘 하는 줄 알아ㅎ
11:26 l 조회 1
와 여자들 내로남불 진짜 심하다
11:26 l 조회 7
초딩애들이 못생겼다고하면 진심일까…
11:26 l 조회 6
adhd지갑 특 슈뢰딩거의 지갑임
11:25 l 조회 10
호주 여행 간사람
11:25 l 조회 9
다이어트 식단 봐주라2
11:25 l 조회 8
하닉 개무서운 점은 그 가격 다시 안온다는 거
11:25 l 조회 32
난 시골김치가 맛있드라
11:24 l 조회 7
살려줘 돈이 녹고있어!!1
11:24 l 조회 39
이노텍 이 미친
11:24 l 조회 10
상사랑 친구처럼 지내는 막내 개신기함2
11:24 l 조회 19
6개월차가 누구 가르칠 짬바냐.????? 아오진짜
11:24 l 조회 11
도약에서 미래로 갈아탈건데 모은 1200 어디다 둘까
11:24 l 조회 7
세무서에서 5천원 줌
11:23 l 조회 17
자꾸싸우면 헤어지는게맞아?7
11:23 l 조회 23
롯데택배 20-22시 예정인데 언제 올까4
11:22 l 조회 7
요즘따라 닌텐도 ds 사고싶다 4
11:22 l 조회 8
하닉 오늘 어캐될거같아??2
11:22 l 조회 45
이성으로 안 보이니깐 오랜 시간을 더 같이 보낼 수 있는 걸까?????????????2
11:2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