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800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저런 소리 하는 애들은 진짜 단편적인 것만 보는듯 

아니면 무지성으로 동시에 싸잡을만큼 종교를 싫어하거나 괜히 이 기회에 종교인들까지 다 비꼬고 싶거나 

나도 무교인데 절대 저런식으로는 생각 안함
대표 사진
익인2
ㄱㄴㄲ 좀 무식해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사람들은 무지성으로 싸잡을 만큼 종교 싫어하는 게 맞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신론자인 사람 입장에서 보면 실체가 없는 걸 믿는다는 점은 똑같아 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능 낮아서그래 우짜겄어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궁금한게 사이비는 교주를 신이라 믿는거고 이단은 정통 종교랑 교리만 다른건가??? 아니면 사이비랑 이단이랑 똑같은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단은 기독교 교리를 왜곡하는거고
사이비는 기독교를 사칭하는 탈기독교적 반사회적 단체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범죄측면에서 다를수있는데 내 개인적인 감상으로는 비슷함 교회 안간다는 사람한테 시도때도없이 전화햐서 교회가자하고 집으로 찾아오고 억지로 끌고가서 1시간만 앉아있어보라면서 예배듣게하고 교회 안간다고 안믿는다고하면 앉혀놓고 하나님이 어쩌구 구원받아야한다고 설교하는거 듣고있으면 느낌상 비슷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적 감상까지 따지면 한도 끝도 없지 나도 기독교 친구한테 공격 당한적 많은데 아닌건 아니라고 생각함
니 의견도 존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문 다 맞는 말이긴한데.. 난 단편적으로 판단하는 거 나쁘다고 생각하진않아 길 가는 사람들 붙잡고 설교하고 어린애들 먹을 걸로 꼬셔서 전도하려고 하고 이런 모든 행위들 때문에 개신교 안 좋아하거든 그래서 일반 종교랑 이단 싸이비 싸잡는 거 봐도 아 쟤도 오지게 당했나보다 싶음ㅋㅋㅋㅋ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동안 사이비 자체가 심각한 범죄단체로 인식되지 않은 이유를 사람들이 종교의 일부분으로 인식해서 그렇다 느껴서.. 동일시 자체를 위험하다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ㅇ오옹 나 그런 생각은 해본 적 없었는데 되게 일리있다.... 그러네 아무래도 경각심이 떨어질테니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핸드폰 개통 대리점 사람이 내 부가서비스 묻지도않고 해지해버림
8:38 l 조회 6
너네 요새 하는 게임 뭐 있어1
8:38 l 조회 9
하이닉스가 진짜 집사주네;;1
8:37 l 조회 19
너네 연락할때 밀땅?해?? 계속 나만 선톡하는듯
8:37 l 조회 3
예전에 전교권 선배가 ㅈㅅ했는데2
8:37 l 조회 10
난 제주반도체에 올인함
8:37 l 조회 6
업무량 많은데 본인 업무 아니니까 공감 못 하는거 웃기다
8:37 l 조회 10
스도쿠 같은 머리 쓰는 게임 좋아하면 수학 문제집 사서 풀어도 괜찮을까?
8:37 l 조회 6
아이들은 왜 이렇게 호기심이 많을까?1
8:37 l 조회 5
와 엄마랑 주식얘기 했는데
8:37 l 조회 17
이거 플러팅이라고 생각해..??? 1
8:37 l 조회 4
하이닉스 대체 언제 팔지…딱 1주2
8:37 l 조회 16
ㅁㅊ 얘들아 회사 30분 정도 지각할것같은데1
8:37 l 조회 5
회사 갈 때 그지처럼 입고 다니는 사람5
8:36 l 조회 12
회사 다닐 땐 야근 한시간만 해도 개같았거든?3
8:35 l 조회 37
24살 요즘 과학 공부 중
8:35 l 조회 19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5
8:34 l 조회 18
아 회사 회장 개꼽주네 4
8:34 l 조회 21
주식이란게 팔아야 돈되는거아냐?3
8:34 l 조회 68
아 출근길에 성추행 당했네5
8:34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