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 ㅋ ㅋ ㅋ되게 어렸을 때부터 다녔는데 신자 모은다고 활동하는 거 본 적이 없어서… 친구 대려오고 그런 겅 잇엇는데 친구지인 데려오는… 그것만으로 운영이 되나…? 아니면 천주교도 신자 모으는 활동을 하나?? 다니고 있음에도 모름 래전드 바부^.^…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ㅋ ㅋ ㅋ ㅋ되게 어렸을 때부터 다녔는데 신자 모은다고 활동하는 거 본 적이 없어서… 친구 대려오고 그런 겅 잇엇는데 친구지인 데려오는… 그것만으로 운영이 되나…? 아니면 천주교도 신자 모으는 활동을 하나?? 다니고 있음에도 모름 래전드 바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