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81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5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오늘 첫보강 수업인데  

지난주 금? 에 과대가 보강있는거 얘기했는데  

내가 그걸 어제서야 알아서 교재 준비를못했어.. 

오늘 오후 수업인데 교수님한테 지금 교재필요한지 연락해보고 오전에 사러가는거 에바야??
대표 사진
익인1
에타에 물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교수님은 에바..어차피 답 안해주실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그런거는 본인이 선택해서 감당하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걸로는 에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수님은 담임선생님이 아닙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여기에 물어보길 오조오억번 잘했다... 과대도 모른대...안사고수업들을바에는 미리사서 안전빵치는게 낫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 어차피 교재는 나중에도 계속 필요한거 아냐? 걍 사놔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후수업이면 오늘 일찍가서 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수님이 무슨 담임선생님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물어보기전에 여기다가 직접물어본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큐ㅠㅠ 여기다 잘 물어봤어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이럴때일수록 인티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야되나봐...아 대학에서의 해야할선과 하지말아야할선이 어렵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 사야되는거 걍 오전에 사면되는거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고가. 애매해서...교보문고 두지역에 한건씩밖에없어서... 글구 이거 물어보면서 하지말아야될거배웠으니까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장가서 살려면 재고가 애매해서 살거면 빨리가서 사야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교재 어차피 사야되는 거 아니야? 사장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살 수 있으면 사
오늘만 필요한거 아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교수님한텐 수업 모르는 거 질문 정도만 물어봐 다른 것들은 동기, 선배 에타 이쪽에 먼저 물어보고 그래도 좀 확실한 게 필요하다 싶으면 과사 그리고 최후로 교수님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과대한테 물어보는거는 따로 기준이있나요??
과대도 노트필기한게없다길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과대도 동기쪽에 포함임..!!! 정해진 기준은 없는디 보통 보강/휴강/학교 행사 기간 이런 거 공적인 것들을 과사에 물어보기엔 조금 자잘하다 싶을 때 과대한테 물어보죠...? 과대가 학년 대표잖아여 약간 고딩때 반장이 애들 의견 모아서 선생님한테 전달하는 그런 느낌!!! 글고 노트 필기가 수업 필기를 말하는 거라면 보통 친구들한테 물어보져..! 친분이 있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과대한테 노트필기 한 걸 왜 물어봄...? 그렇게 친해? 과대 3년동안 노트필기 물어본 사람은 한 명도 없는데 여기서 처음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교수한테는 타당한 이유로 수업 빠질 때(상 당했을 때 등)만 연락하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찐따라서 배운게없어서몰랐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기 중에 교재 있는 사람 있음 빌려서 복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그 교재가 학교도서관에 없어? 학교도서관에 있는 경우도 있으니깐 잠깐 빌려서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못사도 지장없음 교재 없는 걸로 뭐라하는교수도 없고
단순히 본인 수업만 지장있는거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티예 누가 정가로 팔아서 비싸다길래ㅜ샀다가 환불했다는글도봄
교보문고랑 가격똑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키오키 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학교 서점에 팔텐딩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보현장이랑 학교서점은 가격다를줄알았어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학교 교내 서점 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잤다가 걍 느긋하게 교내서점갈려구ㅜ 가격도 똑같다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교재 솔직히 하루정도 없어도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번외로 궁금한게생겼는데 그 아이패드같이 pdf로 수업듣는거 싫어하는교수들많아??
내가 아이패드로쓴다는건 아닌데
오티때 교수들이 그렇게쓰지말라는거 꽤 들었어서. 저작권걸린다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댓보고 쓰는데 대학교에선 노트필기도 아무나 안빌려줘 ㅠ
진짜 아무나 보여주는 사람도 간혹 있지만 친한애들한테만 보여주는 사람이 더 많고 아예 자기가 싹 핵심정리한 필기는 아무도 안보여주는사람이 더많음
친하지도 않고 서로 뭐 해준것도 없는데 노트필기 있냐고 물어보는거 매너아님
상대가 안보여준다고 해도 우짤수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고작다닌지 일주일도안됐고 다들어색한시기니까 교재필기한거정도는 얘기해줄줄알았어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들 어색한데 그걸 왜 얘기해줘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교수님에게는 거의 공부하다 궁금한 거 생기면
기타 휴보강과 같은 연락은 거의 조교 아니면 과대쪽(수강신청 날짜 같은 건 학사일정보고 알아서 파악하기)
노트 필기 요런 건 구냥... 하질마러 누구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빽다방 빽사이즈 오져
16:16 l 조회 2
회사 어사랑 밥먹게 되었는데 어떡하냐........1
16:15 l 조회 7
서비스직 일 하는데 나 30살 먹었는데 아직도 예민한 사람 와서 언성 높이면 몸이 딱딱하게 굳고 손 떨려...2
16:15 l 조회 10
너네라면 임고 준비 할것같아?
16:15 l 조회 6
하닉 한주 팔아서 여행가고싶은데
16:15 l 조회 11
여자꼬시는건 서동요기법이 잘통하나3
16:15 l 조회 7
AIBB 선크림 써본익있을까..?
16:15 l 조회 2
마약 호기심? 한번이라도 하는 순간 절대 못 끊음
16:14 l 조회 7
빨리 집 가서 복숭아 먹고 싶어1
16:14 l 조회 4
미친 하이닉스 개미털었네
16:14 l 조회 26
난 아직도 애비가 자기 손가락 내 질안으로 넣었을때가 생생하다3
16:14 l 조회 27
아니 제주도 유명하단 카페 왔는데 불친절해서 기분나빠 내가 예민한건가1
16:14 l 조회 6
이렇게만 해도 살 빠짐
16:14 l 조회 17
몸이 힘들어서 요리해서 안먹고싶고 그냥 사먹고싶어 ㅠㅠㅠ1
16:14 l 조회 3
사진 뭐가 나은지 골라줄 익인이..! 5
16:14 l 조회 10
밖에서 어린이 한명 한 30분째 울고불고 하는중 ㅠㅠ
16:14 l 조회 10
일본사람들은 음악어플 뭐 많이 이용해??
16:14 l 조회 6
요새 결혼식 그아이보리 핑크도 안입나?1
16:13 l 조회 4
피자 P(1인용) 2개 시키는게 이득이야 R (2인용) 하나 시키는게 이득이야??1
16:13 l 조회 3
본인표출너희라면 어떻게 할래?
16:1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