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82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구마유시 제우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1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걍 후드티 입고 발표했는데 셔츠같은거 입어야돼…?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발표할 때 멀끔하게 입고 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단정히..... 모자쓰고 발표 안 했음... 됐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적당히 편하게 입는 사람들도 많음 그렇다고 너무 후줄근하게 입는 건 웬만하면 피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슬리퍼에 모자 쓰는정도 아니면 ㄱ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걍 후드티 츄리닝 입고 해도 됨 근데 첫 발표면 좀 단정하게 하고 가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읭? 우린 후드티입고도 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후드티 정돈 웬만해선 ㄱ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도 신경안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후드티까진 그럭저럭 괜츈.... 걍 모자나 슬리퍼, 과도한 노출만 피하면 괜찮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셔츠까진 아녀도 그냥 단정한 옷차림인 게 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도 아무도 신경 안 씀 ,, 근데 다른 글처럼 당장이라도 클럽 갈 옷은 발표 이니더라도 에바긴 함 그런 거 말고는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과마다 다를듯 우린 인문대라 후드티 패션 거의 없어서 발표땐 ㄹㅇ 차려입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도 신경 안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교바교인듯 우리도 후드 그런거 신경안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과마다 다른 거 맞는 거 같아 난 컴공인데 맨투맨 후드티 츄리닝 입고 발표하는 사람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상관없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깔끔하게만 입으면 되지않나...?
디자인과인데 맨날 모자쓰고 그러던 사람들도 발표땐 모자벗고 화장하고 오드라 셔츠나 정장까진 아니고
그거 끝나면 끝이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린 상관 없었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상관없지는 않지.. 대학이 아무리 자유롭다지만 TPO라는 게 있는데 다수의 사람 앞에 서서 심지어 교수까지 있는 곳이면 평소보다는 조금 더 단정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그게 예의.. 근데 윗댓들 말대로 과 분위기라는 게 있으니까 분위기에 맞추면 상관 없다고 하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과마다 달라서 굳이 누가 안알려줬고 다들 그렇게 입으면 괜찮을듯? 우린 좀 차려입으면 오늘 발표? 이렇게 농담하고 했었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공대생이라 아무도 신경안쓰는데 인문대 교양 들을땐 다들 겁내 오피스룩마냥 입고와서 놀람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우리 그냥 슬리퍼에 후드티 입음...매주 발표하는것도 다들 그렇게 입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도ㅋㅋㅋㅋ다 걍 평소대로 입고 발표하는데...과분위기라는게 있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면접이라고 생각해야지 디폴트값은ㅋㅋㅋㅋㅋ 교수바이교수지만 아무리 꼰대여도 정장이나 비캐까지는 정석으로 판단하니 안전하게 가야징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신경써야한다니 신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컴공인데 암묵적으로 갖춰입고 오긴함 근데 그렇다고해서 걍 대충 입은 애들을 신경쓰진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과바과 상경계열인데 후드티 맨투맨 노상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과바과, 교바교지만 최소한의 예의 상 슬리퍼, 모자는 절대 안돼....내색 안 하셔도 교수님이 싫어하실 확률 매우 높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샤갈 단기 알바 왔는데
16:09 l 조회 1
내 기준 부지런한 직장인
16:08 l 조회 5
2030세대 인상좋은 사람 몇%같아?
16:08 l 조회 3
요즘 유행 혹은 꼭먹 디저트 뭐야 다말해줘
16:08 l 조회 5
부산/경북대 라인이면 학벌 부족해서 편입이나 재수로1
16:07 l 조회 9
컴활 토익 중에 뭐 먼저 하는 게 나아???1
16:07 l 조회 7
내가 듣는 닮았다는 연예인들 2
16:07 l 조회 15
맨끝줄소년이랑 김부장 재밌오??1
16:07 l 조회 4
대학생익 친구들 학점 집착하고 취업 집착하는거 ㄹㅇ 보기싫음1
16:07 l 조회 8
네이버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16:05 l 조회 5
너희 이런 사람 친구로 지내기 가능?
16:05 l 조회 16
게이밍 노트북 사면 원래 충전기는 안 줘??
16:05 l 조회 10
결미새 사촌언니 결국 혼전임신했다 2
16:05 l 조회 25
윤달베이커리 스콘 짱맛있다
16:05 l 조회 6
재산 20억이 가난한건 아니지않아??13
16:04 l 조회 51
당일연차에 아프다 구라쳤는데 걸릴까? 1
16:04 l 조회 20
익들아 축구 여기서 각각 확률이 어케됨?2
16:04 l 조회 18
친구 한명도 없으면 이상해보이나1
16:03 l 조회 20
피티 10회 받았는데 너무 아쉽다1
16:03 l 조회 4
자취익들 에어컨 틀었어?3
16:0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