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96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3
이 글은 3년 전 (2023/3/09) 게시물이에요
그냥 그럴거면 요거트에 아예 생망고나 냉동망고를 올려먹으면 되는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큐
대표 사진
익인1
쫄깃함이 다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건과일특유의 단맛 + 쫄깃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묵말랭이 안먹어봤지? 그거랑 비슷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망고는 까기가 너무너무 귀찮은 것..그리고 잘 못 걸리면 하나도 안 달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쫀득쫀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맛도 다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건망고가 요거트를 흡수해서 걍 물 먹은 통조림 망고랑 다르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이유가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불린다고 건망고가 생망고가 되지는 않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황태국 비슷하지않나 기껏 말려놓고......흐물텅하게 끓여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역국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흐물텅하게 끓여먹는다는 말이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ㄴㅋㅋㅋㅋㅋ 비유봐 똑똑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망고를 그냥 넣어두고 시간지나면 수분때문에 요거트가 질척해져서 못먹을 수준이 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쫠깃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식감도 그렇고 생망고넣으면 물생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건망고가 맛있어
생망고 냉동망고 별로 안좋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격도 한 몫하지 않을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분다고생망고처럼 되진않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그냥 망고 그릭요거트 먹어봤는데 망고자체 과즙도 있고 수분이 있는 과일이라서 그릭요거트랑 먹으면 그릭요거트가 묽어져
씹다보면 이게 뭔맛인지 싶음 맛있긴 한데 물려... 그릭요거트랑 먹다보니까 과일 먹어바야 세네 조각이 끝이야 (그것도 작게 포크로 찝을만한 크기루)
근데 건망고랑 먹으면 수분도 적은 편인데 건망고라서 달달하구.... 건조하고 바삭한게 그릭요거트랑 잘어울려서 더 많이 찾게되는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요거트에 건포도같은거 넣어먹는거랑 비슷하지않나 넣는다고 딱히 식감이 변한다기보다는 요거트 맛이 좀 더 달아지는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건망고 구하는 게 훨씬 쉽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갑자기 무말랭이 땡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망고 먹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맛있는데 함 해먹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냉동망고는 요거트에 녹이면 진짜 흐물흐물해지는데 건망고는 쫠깃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래보관하기 좋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생망고 넣으면 물생겨 식감도 다르고 가격도 다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무 다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건망고 요거트에 넣는다고 생망고처럼 되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요거트에 넣는다고 불지 않아!! 그리고 건조시키는 이유는 간편함+보존기간 연장이 젤 크지~~ 근데 수분이 날아가서 더 달아지니까 맛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거랑은 쫌 다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불리면서 맛 잘 배어들어
찻잎도 수분 쫙빼자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보관이 용이해서...? 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가 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난 건망고 쫄깃해지지않던데.. 그냥 똑같았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서양의 백인남자들은 한국남자의 안티페미니즘을 은근 부러워하는듯
18:26 l 조회 2
카카오택시 기사님이 내 번호 알 수 있어 ? ㅠ 잘 아는 사람
18:26 l 조회 2
직장동료가 친해지자고(?) 놀자고 겁나게 들이대는거 기빨리고 너무 힘듦
18:26 l 조회 5
32-33살은 아직 젊은 나이 아닌가
18:25 l 조회 5
마라탕 먹기 vs 영화보기
18:25 l 조회 4
결혼식 아이보리 상의만 입는것두 피해??3
18:25 l 조회 6
탑텐 유니클로 지오다노 이런 옷가게3
18:24 l 조회 12
친구 시험 전에 선물 챙겨줘? 보통 말이라도 하지?
18:24 l 조회 4
이러니 저러니 해도 계엄때 목숨 걸고 나라를 지켜낸 시민분들과 정치인들2
18:24 l 조회 9
직장익들아 출근 시간 30분 추가에 월급 세후 100 더 주면 이직할거임??3
18:24 l 조회 13
아 급여 지역농협으로 받고있는데....... 청미적 만드려면 농협계좌 따로 만들어야되네....
18:23 l 조회 7
영화관 151석 작으려나..1
18:23 l 조회 5
근로장려금 예상금액 어디서 확인해?2
18:23 l 조회 11
취미미술학원 처음 가는데 떨린당... 1
18:23 l 조회 6
회사오래다녀서 짬차도 눈치보고다녀?1
18:23 l 조회 6
익들은 매운음식 몇살때부터 잘먹기 시작했어?1
18:23 l 조회 4
xxx홀릭 진짜 이상한 만화다
18:22 l 조회 10
윗집 겁나 쿵쾅거리면서 싸워 ㅠㅠ
18:22 l 조회 4
사람 많은 곳에 있으면 머리 아프기도 하나?2
18:22 l 조회 7
하 눈치없는 직원땜에 내 업무 더 늘었는데 따져도 될까2
18:2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