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06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1
이 글은 3년 전 (2023/3/10) 게시물이에요
내가 고3때 붙었던 곳이 전적대라는거야 (난 지금 대학 재수해서 왔고 그분은 편입생) 그래서 그 얘기했더니 그뒤로 약간 나 피하는 느낌인데 하..내가 뭐 실수했나ㅠ 

참고로 대학 이름은 그분이 먼저 꺼냄..
대표 사진
익인1
편하게 하진 않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대학명을 그분이 먼저 밝혔어 자기 여기서 왔다고.. 난 그냥 말 덧붙힌거고..ㅎㅎㅎ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조용히 있었어야햇나...ㅋㅋ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학명도 고민하다가 꺼냈을수도.. 더 얘기안하고 거기서 끝내는게 나았을거 같긴한데 뭐 이미 지나간거 넘 마음에 담아두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전적대 좋아해서(?) 상관 없는데 보통은 안좋아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은? 저분은 본인이 먼저 꺼냈으니까 걍 저 ㅇㅇ대 다녔었어요~ 했으면 아 그렇구나~ 하고 여기서 딱 끝내는게 나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앞으로 이야기 안 하믄 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주제 이야기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적대에 거부감 드는 사람 많이서.. 한번 오픈했다고 계속 얘기하는거 안좋아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중에 다른 사람들 앞에서 얘기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명정도 같이 얘기하는 분위기였어 나랑 동기랑 편입생 두분이렇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담부터 얘기 안 하면 되지 사과할 정돈 아닌 것 같아. 너무 신경 쓰지 마!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부러 편입까지 했는데 그 얘기 더 이상 안 하고 싶을 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럴거면 왜 오픈한거임..? 걍 나중에 말 안 하면 이상하게 볼까봐 먼저 깐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거기서 재수했으니까 약간 동질감..? 느껴서 말한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굳이 안해도 될말을 하긴 했다 ㅠㅠ 근데 뭐 잘못한건 아니여. 피한사람은 좀 많이 예민한 스타일같구 글쓴은 아주 죄금 눈치가 없는걸지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인이 먼저 전적대를 깐거면..전적대 깐거보다 고3때 붙었었다는게 기분 나쁜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3때 붙었던걸 굳이 왜 얘기해 진짜 tmi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편입생 입장에선 나중에 밝히는것보다 그냥 미리미리 시원하게 밝힌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먼저 얘기했다고 굳이 딴 사람이 더 언급하는것도 이상한 주제임 본인이 얘기하는거랑은 또 다르니까.. 그리고 그분이 반복해서 얘기한것도 아니고 걍 딱 한번 밝힌거자나 굳이 더 언급할필요 없었다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 진짜 이렇게 생각했나봐 혹시 그럼 사과했으면 좋겠어? 아님 아예 더 얘기 안꺼냈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거기서 사과하는게 사람 더 이상하게 만들지..ㅠ 그냥 가만히 그 주제가 잊혀지도록 두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으잉 내 친구 편입했는데 그냥 아무렇지 않게 얘기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편입생들끼린 아무렇지 않게 얘기해서 몰랐네.. 되게 다양한데 야간대,학은제부터 시작해서 일반4년제, 유학파까지 있어서 우리끼리 얘기할땐 재밌던데 편입생 아닌 재학생이 편입생한테 물어보면 싫어할 수도 있겠다. 특히 전적대에 학벌 콤플렉스 심하거나 치를 떠는 사람이라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피스텔 이사 가는데 수납장 30 주고 맞추는거 너무 비싸? ㅜ
22:53 l 조회 1
영어 문장구조 아무리 봐도 습득이 안되는데 어캄ㅋㅋ
22:53 l 조회 1
남친이랑 개싸우고 입맛 없어서 굶엇더니
22:53 l 조회 1
돈많은척 하는 친구 진짜 개짜침..
22:53 l 조회 6
너무 피곤해서 상체가 이상한느낌??? 이거 뭔지 아는 사람
22:53 l 조회 2
월세 이틀정도 미리 내도되지?
22:52 l 조회 5
다들 회사에 친구나 또래 있어?1
22:52 l 조회 6
애 있는 기혼 익들아 지갑 뭐 들어?!
22:52 l 조회 2
나한번만살려쥬ㅓ 이거벌래뮤ㅓ야?어떻게뱝어??벌레사진주의야1
22:52 l 조회 8
임플란트 요즘 어느정해? 2
22:52 l 조회 7
직장동료가 고위험산모라는데, 한달쯤 쉬면 괜찮아져?
22:52 l 조회 6
병풍면접 진짜 있네
22:52 l 조회 9
익들아 차 끌고 다니면서 사고 4번이면 심함??
22:51 l 조회 4
글 진짜 못 씀
22:51 l 조회 9
하루에 4시간 걷는거면 독한거야?2
22:51 l 조회 6
20후반 익들 다들 누구랑 놀고 연락해?
22:51 l 조회 10
회사에 퇴사통보2
22:51 l 조회 12
메디컬 다니는 익 있어? 4
22:50 l 조회 22
바퀴벌레 나왔다고 잡아달라는데 남자인데 여자 분 원한다고 해6
22:50 l 조회 26
여름되니까 밤티옷만 사게되네 촌스러운거
22:5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