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23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9
이 글은 3년 전 (2023/3/11) 게시물이에요
바로 쓰기엔 찝찝해서 세탁방 가서 다 돌리고 건조도 하려는데 커버나 토퍼 줄어들거나 모양 변하진 않겠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ㄱㅊ 건조기도 그냥 젤 쎈 온도로해
변형안됨
변형땜에 약한 온도로 돌리면 안마르고 찝찝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불 2개랑 커버 토퍼 베개 다 빨건데 30키로 짜리에 돌리면 한번에 다 들어갈까…? 아님 세탁기 두개 나눠서 해야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베개 솜..?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베개 살 때 물세탁 베개라고 되어있긴 하던데!! 빨래방 건조기는 되게 크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빨래방 건조기 30kg정도면 괜찮을거야! 일단 넣어놓고 너무 꽉차지 않는지 봐봐 한 건조기 4분의1? 위에 공간 남게 넣는게 적정선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찾아보니까 건조기는 34키로 짜리도 있다! 세탁기는 딱 절반 찰때까지만 넣으라고 선 그어져 있는데 넘어도 되려나? 이불이랑 토퍼 다 퀸 사이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선 넘으면 일단 세탁이 잘 안돼 선 지켜서 나눠서 빠는게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세탁기는 나눠서 한다고 하고 건조기는 한방에 괜찮으려나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에게
이렇게 선이 있는데 일단 넣어보구 다 안 들어갈 거 같으면 나눠서 빠는 게 낫겐ㅅ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ㅇㅇ!!! 근데 내생각엔 그냥 돈 더들더라도 나눠서 빠는게 더 좋을거같애 ㅎㅎ 드럼세탁기는 낙하 원리라서 너무많으면 세탁이안돼!
건조기는 세탁기보다 좀 더 큰거야? 34kg면 꽤 클텐대
아마 한번에 넣어도될듯?
건조기도 넣어보고 너무 꽉차면 나눠서해!!!
무조건 고온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건조기는 겁나 크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탁기 그러면 작은 걸로 두개 하면 되겠지? 이불 두개에 토퍼랑 커버면은 이불 두개랑 커버 같이 빨구 토퍼만 좀 따로 빨까? 이불 약간 사계절 용이라 엄청 얇지도 두껍지도 않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근데 내가 무슨 이불인지 정확히 모르고 그러니까 그냥 너가 넣어보고 세탁기 선 지키게만 빨면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매번 고민인게 이게 빨기 전에는 선을 넘어도 물에 젖으면 푹 가라앉으니까 애매하더라구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나는 세탁기 30에- 차렵이불1 매트리스커버1 베개커버2개 침대패드 얇은거1 이렇게 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근데 공간 잘 남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거는 충분 하겠다!! 나는 차렵이불2개 매트리스 커버1 토퍼1 인데 토퍼가 좀 두껍다보니까 작은 곳에 이불2개 커버는 가능일 거 같은데 토퍼는 단독으로 해야할까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웅 토퍼는 단독으로해! 괜차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휴 고마오…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건조기 크기가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는데 일반 가정집 건조기 크기면 무조건 나눠서 해야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사 6급 맞나??
22:35 l 조회 5
혹시 머리 짧은 기장인데 탈색해본 익 있어?
22:35 l 조회 3
이쁘다고 좋아하는건 아니드라1
22:35 l 조회 6
옷 잘 입는 익들아 ㅈㅂㅈㅂ
22:35 l 조회 5
아 배고파
22:35 l 조회 3
내일 혼놀할건데 어디갈까? 추천해줄수있옹?1
22:35 l 조회 7
핸드폰으로도 이렇게 찍을수있어?
22:35 l 조회 10
영포티들은 아직도 이재명 지지율 60퍼 넘게 나오네 소름 ㄷㄷ3
22:34 l 조회 13
소형견 키우는 익들아 강아지 하루에 밥 몇그람 줘?
22:34 l 조회 5
교사 견제하는 애들 왤케 많냐ㅋㅋ
22:34 l 조회 10
친구없어서 강아지 키우고싶다 2
22:34 l 조회 12
지금 시베리아 전선이 장마전선을 막고 있다면서 못 올라오게
22:34 l 조회 11
상대방 입똥냄새,입냄새 심한사람 겪어본익 있어?1
22:33 l 조회 20
이사가야되서 에어컨 팔아야되는데 어디다 팔지..?2
22:33 l 조회 11
얼마나 운동 부족이면
22:33 l 조회 8
너네는 보고 싶은데 구할 수 없어서 못보고 있는 영화 있어?3
22:33 l 조회 13
얘들아 나만 채용공고 없니..?
22:33 l 조회 14
진심 언니 있는 사람이 제일 부러워2
22:32 l 조회 25
근데 휴양지나 여행 놀러 갈 때 말고 일상에서 놀 때 머리 한쪽으로 땋기 4
22:32 l 조회 11
계약직의 서러움? 학교 기간제? 교사쌤들 보면서 느낀듯..1
22:31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