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244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1
이 글은 3년 전 (2023/3/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10갤 정도 만낫는데  

한 5갤을 애인이 백수로 지냇어  

일 구하려해도 계속 안구해지거나 구해도 한달만에 퇴사하거나 짤리거나 이랫슴 

근데 그 5갤동안 데이트비용 다 내가 부담하고 

사실 나도 박봉이라 여유롭지않음 

걍 나혼자 먹고살만은 한데 다른 누군가한테까지 돈써가면 부족함  

계속 그냥 언젠가 일 구하겟지 하고 기다렷는데  

이번에 들어간 회사 2주만에 권고사직 받고 … 

미래가 안보여. 그렇다고 성격이 좋은것도 아님 

다른 많은 단점이잇지만 사랑한다는 이유 하나로 

그냥 내가 다 껴안고 포용하고 여기까지 온거임  

근데 이제는 걍 .. 모르겟다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질만한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 백수고 남친 직장인인데 데이트비용 다 남친이 부담하게 하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때까지 안헤어진게 신기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못 만날 거 같음 당장 현재가 부담되기도 하고 직장에서 계속 그런 거면 같이 미래를 생각하기도 그렇지 않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데이트비용을 지가 안내니까 일을 열심히 안하는거 같음 사람이 염치가 없는데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둥이가 부모가 아닌데.... 먹여살리는 느낌..... 미안한 기색은 있어?..... 그것도 아니면... 당연하게 생각하는 거 같아서 헤어짐... 나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못 만남.... 직장에서도 그렇게 단기간에 자꾸 그만두고 권고사직 받고 잘리는 거 보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음 풀릴 것 같은지 조언좀.. 🥹
13:24 l 조회 1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찡찡대본 적 있어?
13:24 l 조회 2
애인 중산층 정도는 되겠지?
13:14 l 조회 17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11
괜찮은 사람 알게된거 같은데 이전에 만나던 도파민 터지던 사람이 생각남1
13:12 l 조회 17
너한테 짐이 되긴 싫어
13:06 l 조회 14
이별 얼추 정리는 조금씩 되가는데 드문드문 떠오르네1
13:05 l 조회 23
남자들은 궁금해서 밥 한끼 먹을 수 있어? 1
13:02 l 조회 38
연애중 남자들도 사진이나 인생네컷 같이 찍고 싶어해? 5
12:42 l 조회 81
애인 취준인데 하루 2-3시간 공부 어때보여?5
12:36 l 조회 76
안정형 만나고싶다1
12:35 l 조회 27
카톡 친추하고 바로 삭제하면 상대방이 알아? 4
12:29 l 조회 75
내가 조금 관심 있는 분이 이런 분을 만나고 싶다하는데6
12:23 l 조회 68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17
12:15 l 조회 897
롱디인데도 좋음2
12:14 l 조회 23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4
12:07 l 조회 63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3
12:02 l 조회 58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7
12:01 l 조회 72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1
11:59 l 조회 61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