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7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1
남미새도 저런 남미새가 없어요.. 뭔 강아지도 아니고 공 보고 뛰지마했다고 안뛰는것도 경지세요 뭘해도 쉴드가 안돼
대표 사진
익인2
무지성으로 뛴다고 되는 스포츠가 아니세요… 맘대로 뛰었다가 다 엉켜서 공간 털리면 누가 책임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정해주는게 감독이 하는 일인데 알못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대로 뛰지말고 공을 보고 뛰라고ㅋㅋㅋㅋㅋ 이것도 설명해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90년대 센터링 전술도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 보고 공 있는대로 개처럼 따라간다고 되는게 아니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축구선수는 왜 함? 조깅선수나 하지 가만히있는거보니까 레저도 잘어울릴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각자 프로팀에서 줜나 뛰는 선수들인데 뭐라냐 안뛴다안뛴다 해도 기본으로 7-8키로 이상 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보고 뛰는거 딱 조기축구 감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샌 조기축구도 공보고 안뜀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뭐 멀뚱멀뚱 가만히 있는건 국대감성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보고 안뛰는거 국대감성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공 따라갔다가 뒷공간 비어서 거기 뚫려서 골 먹으면 그건 쉴드쳐줌?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렇게 하기라도 해 못하는건 괜찮은데 대충대충 서있는건 용납이 되겠음? 서있을거면 월드컵 왜 나오셨는데요 걍 집에서 쳐 보던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홍이세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명보야 인터넷 꺼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술탓도 있긴 하지 근데 조깅한건 정말 잘못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건 뭐 홍명보 와이프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전국대들도 전문가들도 감독탓하긴 함 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되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래 선출들도 감독탓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출들도 선수들 뭐라했는데 못들었나봐 박지성 안정환 등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도 아니고 무슨 공만보고 뛰어 패스가 되려면 각자 유기적으로 움직여야하는데 그걸 전술로 막은게 큰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국대들도 선수탓 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둘다 잘못함 산책은 오바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실제 스포츠 아니고 스포츠 만화라도 봤으면 이런 말 안 나올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니는 수학풀때 혼자서 하냐 선생이 풀이방법이랑 다 알려줘야 이해하고 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이 전술도 없이 상대팀 공략도 안하고 그냥 몸만 내보냈는데 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니까 감독도 선수도 다 문제라는건데 아득바득 감독탓 전술탓만 하면서 선수들이 뭐 어쩌냐 이난리싸니까 그러는것아님ㅋㅋ 어쩌긴 뭘 어째 뛰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내말이 개답답하다고 누가 감독 문제 없냐한것도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미새들 때문에 미치겠음 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감독탓이 더 크니까 감독 문제제기를 더 많이 하는 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감독탓이 더 크다는거 누가 아니라한사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못 본 건지 모르겠는데 체감상 플에서 감독 욕하면서 선수는 아무 문제 없다고 하는 글보다 왜 선수는 아무 문제 없다고 실드치냐는 글이 더 많은 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독탓이 제일 큰건 온국민이 아세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감독 탓 젤 큰데 선수탓도 있다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이거임 자꾸 선수는 아무 잘못도 없단식이잖아 아무리 전술이 문제여도 산책축구가 맞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선수들도 잘못한거맞잖아 어제 자기들도 눈으로봐놓고도진짴ㅋㅋㅋㅋㅋ 일부몇명빼고 개잘못한거맞는데 그리고 선수출신선배들도 저리뛰면안된다 욕먹어야한다 이러더만 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박지성이였나 누구도 해설하면서 구경하는것처럼뭐어쩌고 이랬고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둘 다 문젠데 자꾸 선수들은 아무 문제 없단 식으로 가니 이러는거 아닌가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이거임 박지성 이천수도 머라하는데 박지성이 알못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 누가 감독 아니라 선수탓이라 했나 둘다 문젠데 선수들은 죄없고 감독문제다 이러니까 말하는거지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4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5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 걍 남미새 감성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홍명보가 워낙 쓰레기라 그렇지 몇명빼고는 선수들도 진짜 한심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감독탓만 하는것도 웃김 아무리 그래도 산책 서있음만 하는게 맞냐곸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산책축구 다 욕하던데 뭐가 문제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도대체 누가 선수들 욕 안 하는데..? 몇명 빼고 다 최악인 거 맞잖아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국대감성ㅋㅋㅋㅋㅋㅋ 조축이냐고 뭐라하는데 조축아저씨들도 저렇게까지 서있으면 욕먹을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진짜 이런게 정신병자구나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일도 빙고하면 투빙고
15:59 l 조회 1
지금 빙고현황 아케됨?????
15:59 l 조회 5
야외행사,공방뛰는 익들아 이거 사자
15:58 l 조회 8
03 04들 치과 안 간지 오래됐으면 가봐...
15:58 l 조회 32
덥비씨 때 어케했지 진짜
15:58 l 조회 6
신카이 마코토 재난 3부작중에 최애작품 뭐야?2
15:57 l 조회 10
아니 유튜브에 뜨는 쏘니 인터뷰 못보겠다...
15:57 l 조회 16
옌스로 언플중임?
15:57 l 조회 10
스코틀랜드 우리땜에 탈락위기인거야??2
15:57 l 조회 19
옌스 여론 현실…3
15:56 l 조회 128
하루만에 원빙고를 하네5
15:56 l 조회 47
멜론 음원다운한거 프린트 하려고 하니까 위에 멜론 닉네임이 뜨는데 어떻게해?7
15:56 l 조회 20
익들아 급해 위버스 폼림 관련 질문!!!!!!!1
15:56 l 조회 12
전반에 처발렸는데 후반에 나온 옌스 탓을해?
15:55 l 조회 11
축협은 A매치로 돈 안벌거래?5
15:55 l 조회 34
윤두준 이후로 입중계 늘어난건가???
15:55 l 조회 25
설영우도 홍명보식 전술의 피해자라는 소리도 있네5
15:55 l 조회 64
안되겠다 아바타 권법으로 간다 다들 연결해서 아바타처럼 둥글게 모아서 기도하자
15:55 l 조회 4
옌스 인터뷰 보는데 잘생기긴 겁나 잘생겼네6
15:54 l 조회 38
성찬 엠카엔딩표정 머야??
15:54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