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54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이 글은 3년 전 (2023/3/13) 게시물이에요
7잔 들어와서 가뜩이나 빨리 해야겠다 싶은데 앞에 서가지고 끝까지 쳐다봐서 부담스러워서 뚝딱 대다가 오는 중 ㅠ 자기 일 할 때도 누가 옆에서 그렇게 감시하면 좋나...?
대표 사진
익인1
걍 암 생각없이 쳐다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카페 브이로그 보듯이 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럼 익이니가 일 할 때 누가 그렇게 쳐다보면 기분이 어떨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별 생각 없는데... 어차피 파티션도 없는 곳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커피 언제나올까.... 밖에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주문 밖에 없었는디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나오면 들고 튈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수하길 기다리면서 노려보는것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끔 그렇게 보다가 뭐라하는 사람이 있어서 더 예민한갑다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맞음 당연함 내가 알반디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기죽어있어...
당당하게해!!!! 실수해도돼!!!!!
라떼시켰는데 아메리카노 주셨어요하면
아 그래요! 다시만들어드릴게요! 하면대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하 글치ㅠ 왜 갑자기 울컥하냐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놔 매니저님... 한낱 알바 나부랭이도 아니시네요.... 당당하게 어깨펴고 살자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만드는거 신기해서 쳐다보는거 아닐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기다리능 거 아냐…? 그 사람은 아무 생각 없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고보니 아무생각없이 쳐다본거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주문 밖에 없었고 나는 다른데 가도 쳐다보고 있는 건 실례라 생각해서 안 쳐다보거든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커피만드는거 보는게 좋아서 그럴수도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애초에 오픈주방에 일해서 딱히 상관 없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손님한테 찔리는거 있는것도 아닌데 뭐 어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누가 보고 있으면 긴장해서 뚝딱댄단 말여... 멀찍이서 보고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냅다 앞에 서서 빤히 보는건 뭐냐구 대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손님이 이 알바가 뚝딱이인지 어케 알어 걍 익숙해짐 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볼수도있지 부담스러우면 안보이는데서 일해야지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마쟈 ㅋㅋ 지켜보면 왕 부담스러워...
근데 지켜보는사람이 흔하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같은경우엔 시선은 알바생을 향해있지만 머리속은 다른생각중임 ㅋㅋㅋ오늘 저녁 뭐먹을까 같은거... 너도 너무신경쓰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보는건데 뭐 어케.. 나도 누가 쳐다보면 잘 못하긴 하는데 그런 손님들이 한명만 있진 않을걸 너가 적응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째임 근데 적응이 안댐 개인적으로는 실례라고 생각하는 행동이라... 그렇다고 내가 매니전데 이런 걸로 냅다 그만 둘 순 없잖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카페 알바 1년 반째...
쳐다보는 손님 개싫음^^..... 그냥 보는 거면 모르겠지만 진짜 조리대 옆까지 와서 쳐다보는 사람들^^.... 대체 왜 때문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이거임... 그냥 멀찍이서 보는 것도 아니고 가까이 와서 내가 뭐하는지 하나하나 쳐다보는 느낌으로 보고 있는데 안 뚝딱거릴 수 있냐구요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럴까봐 안쳐다봄ㅋㅋㅋㅋㅋ 근데 특히 부모님들 앞에서서 고개까지 쭉 빼고 쳐다보더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일동안 맛난거 많이먹고 1kg나 쪘다 ㄷㄷ
12:55 l 조회 1
홍대 조치원 다니다 군대에서 수능준비로 표준점수 많이 올려서 숭실대 공대 간거면
12:55 l 조회 1
아빠 개짜증나네 나 말랐는데 자꾸 살 얘기해;;
12:54 l 조회 6
고졸은 공기업보다 대기업이 가기 쉬운듯..
12:54 l 조회 4
서양인들도 애기어하네2
12:54 l 조회 8
와 피자사왔는데 개맛없다 진짜..
12:53 l 조회 12
15키로차이로 얼굴크기 엄청 다를수가 있어?4
12:53 l 조회 16
친구가 소 300마리 키운다는데 부자야??8
12:52 l 조회 49
돈 없는데 쿠팡가긴 무섭다... 7
12:52 l 조회 23
명란바게트 먹구싶다..2
12:52 l 조회 9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
12:51 l 조회 11
냉동실 가장 깊은 곳에 숨어있던 고등어 5마리 2년 됐음 먹말?4
12:51 l 조회 29
마운자로로 20키로 뺀 친구한테 마운자로 언제 끊냐 운동은 안하냐 물어보는 거3
12:51 l 조회 27
에바 지히철 옆자리 아저씨
12:51 l 조회 11
어렸을때 선생님한테 혼난거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 맺힘1
12:51 l 조회 15
정보/소식 환율이 100% 이재명 책임인 이유3
12:50 l 조회 24
월요일 주식 떨어질까10
12:50 l 조회 25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7
12:50 l 조회 25
택시 아저씨들 항상 대화하다보면 결론이 정치로 빠짐3
12:50 l 조회 11
일산은 왜케 횡단보도가 많냐2
12:5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