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635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이 글은 3년 전 (2023/3/14) 게시물이에요
회사 바로 앞 1000/70 오피스텔 버스 타고 40분정도 걸리는 좀 외곽의 500/35짜리 낡은 아파트
대표 사진
익인1
바로앞오피스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로앞. 그리고 커피를 끊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관리비까지 하면 거의 90정도 나올 것 같은데🥺... 이게 맞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월급이 350이면 전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0정두 될 것 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추..월급의 3분의 1을 집세로 써서 저축은 언제 해? 그리고 버스 40분이면 할만하니까 차라리 그 외곽의 1000에 40을 알아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둘다 싫어... 전자는 너무 비싸고 후자는 별로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관리비가 20이나 해?? 그럼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파트는 구조가 어떻게 되는데? 남향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더 알아보는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 주변은 거의 저 가격이어서 버스 타고 출퇴할 거면 차라리 아끼자 생각했는데 다들 반응 보니까 다른데 알아봐야겠다!! 급하게 취직하게 돼서 좀 조급했나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월급이 얼마냐에따라 다를듯 근데 매물을 좀 더 알아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소득이 얼마냐가 중요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00-400이어도 후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과금 등까지 하면 50은 나올텐데 그 이하면 그럼 저축을 못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 댓글 월급 보니까 후자... 전자면 진짜 월세내면 돈모으기 너무 빠듯할듯ㅠㅠ 시간 있으면 더 알아볼래... 맥시멈 50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30 인데 월세 70짜리에 산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30이면 최대한 캥거루족이 되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더 알아봐야겠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월급이 230인데 전자에 어떻게 살아 관리비랑 생필품만 사도 한달 100은 깨질텐데 돈못모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사이 중간은 없어?
20분 걸리는 거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서울에서 시내버스로 30분 거리이긴 한데
괜찮긴 하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피스텔은 너무비싸 나같음 다른데 알아보거나 후자 여유 많으면 걍 전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월급 230 정도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후자로 하고 돈을 모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웅 제발 오피스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종강 후 학교 24시간 라운지.. 내옆에 의대생 공부중인데
1:50 l 조회 5
친구 남친이랑 돈문제로 싸우는데 판단좀
1:50 l 조회 8
남자엑셀방송 ㅋㅋㅋㅋ 알고리즘에떠서 보는데 진짜 호빠가면 방송처럼 놀것 같음 ;;;1
1:50 l 조회 4
이직할 때 면접에서 이직 사유 물어보는 거1
1:50 l 조회 6
부자친구가 나한테 투자한다는 말을 했는데 기분이 묘함
1:48 l 조회 13
작년부터 장사 시작하고 7키로 찜 1
1:48 l 조회 10
이제 퇴근한 공무원임 5
1:48 l 조회 16
날씬한 사람한테도 말랐다는 소리해?2
1:48 l 조회 13
나 인티만 열면 자꾸 자동으로 클룩, 트립닷컴, 알리켜지는데6
1:47 l 조회 10
야간카페알바인데 급설사어캄
1:46 l 조회 8
이게 맞는 얘긴지는 모르겠는데 커뮤를 하면 뭔가 뇌의 특정 부위가 작동하는게 느껴져4
1:46 l 조회 11
나에 비해 울엄마가 너무 멋있어서 미안하다2
1:46 l 조회 9
할거없고 심심한데 이대로 자기도 싫어서 여기저기 떠돌아다닌다
1:46 l 조회 6
20대에 나이들고 하고싶은거 찾는게 제일 비참한것 같아
1:46 l 조회 13
(혐오주의) 의사익이나 간호익 있어??? 제발 도와주라 나 지금 해외에있는데 온몸에 두드러기가 심각하게 났.. 5
1:46 l 조회 39
새벽에 제미나이한테 연애상담했다가 펑펑 우는 중 4
1:46 l 조회 24
비계 많은 제육거리는 부위가 어디야????5
1:45 l 조회 13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2
1:44 l 조회 18
경기도 광주에는 뭐가 유명해?
1:44 l 조회 9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2
1:4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