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64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이 글은 3년 전 (2023/3/14) 게시물이에요
용도는 필기+인강!! 가끔 유튜브나 영화
대표 사진
익인1
좋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주 잘쓰고 있오 필기감 너무 좋음 쫀득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짱좋음 s6 lite 쓰는데 진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고민중인데 살까??? 아님 s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 괜춘하면 s7사! 6lite는 가성비 최고봉이라 난 너무 만족 시리즈 높을수록 더 좋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S7fe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좋았어 필기할때도 ㄱㅊ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6lite랑 s7fe중에서 고르면 뭐가 나을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본문이 적힌 용도로 필요해서 샀는데 딱 좋아 근데 아이패드처럼 필기하는데 이쁘게 꾸미고싶다? 이런거라면 비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꾸민다는 게 다꾸 느낌?? 사진 갖다 넣는 정도는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ㅇ다꾸느낌 사진 넣는 정도는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ㄱㅊㄱㅊ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화면비율은 최고긴하더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A 수익금액 빼서 ㅋㅋㅋ 미국 항공권 예약하고 싶다
16:22 l 조회 1
이사 브이로그 대청소 브이로그 이런 게 왤케 재밌냐
16:21 l 조회 4
인스타 상황극 올리는 남자인데 눈 위에 점 난 사람
16:21 l 조회 4
정상적인 부모 아래에서 비정상적인 애가 나올 수 있을까?1
16:21 l 조회 5
긴머리일 땐 평범했는데 단발하니까 얼굴 이뻐보이는 거2
16:21 l 조회 3
익들아 폰살때 sk공식대리점이랑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런곳 중에 어디가 나아?
16:21 l 조회 6
아메리카노 얼음 많이 요청 들어와서 혼신을 다해 꽉꽉 담아줬는데
16:21 l 조회 3
야이 시~바지 지퍼 열고다님 실화냐??1
16:21 l 조회 4
여자 꼬시는데 단 하나의 팁을 준다 싫다고 할 때 진짜 싫은 거니까
16:21 l 조회 2
남익들아 여자들 26살에 천만원도 못모은 여자는 걸러라1
16:21 l 조회 9
흰색 반팔에 이런 나시 걸치는거 하객룩으로 이상해??3
16:21 l 조회 14
원신 산드로네 pv본 소감... 개미친백합겜이또
16:21 l 조회 3
아이디랑 비밀번호 하나만 틀렸다고 말해 주면 안 되냐 나쁜 놈들아?
16:20 l 조회 4
급돈 필요한데 폰 바꿔서 돈 만들면 너무 비효울적이지?4
16:20 l 조회 9
아이스크림 양이 많다는 컴플을 받음
16:20 l 조회 5
대졸보다 오히려 고졸이 취업이 더 잘되나??3
16:20 l 조회 16
진짜 신입어카냐....
16:20 l 조회 20
코스트코 식품 하나가 너무 필요한데2
16:20 l 조회 5
하닉 내일 프장 300만1
16:19 l 조회 24
어제 버스교통서고 낫는대 병원 또가도되나
16:1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