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69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3년 전 (2023/3/14) 게시물이에요
사람이 이상해도 버텨야하는 곳 vs 사람 이상해서 탈출해야 하는 곳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나는 버티다가 탈출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성장가능성 내가 배울점이 있느냐의 차이 아닐까
그래서 뭐같아도 버티다가 배울거 다 배운것같아서 탈주한다
사람 때문에 지쳤어
내가 스트레스에 취약하기도 한데
자꾸 파트타이머가 로테이션으로나감
ABC순으로 a타임뽑아서 가르쳐놓고 일시킬만하니까 b타임나가서 새로 뽑고 가르쳐놓고 일 시킬만하면 c타임나가서 새로 뽑고 가르쳐놓고 일 시킬만하니까 또 a타임나간대
이게 무한반복인데 주기가 1달간격으로 줄어들어서 지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것도 이유긴한데 이것보다 더 큰 이유는 부사장
부사장+로테이션으로 나가는 pt의 콜라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저번주까지 탈주하려다가 동종업계 대비 연봉 높은거 하나때매 버팀 근데 몸에 병날 것 같으면 무조건 나가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힘들면 관둬야되는 거 당연한데
굳이 따지자면,

회사의 비전,복지,체계,미래,내 커리어,경력등 크게 봤을 때
괜찮고 퇴사하고 이런 곳 또 갈 수 있을까? 자신없으면 버텨야되고

퇴사해도 아쉬울 거 없을 것 같으면
인간 하나때문에 나가도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참고로 인사,회계팀 없는 회사는
사람이 아무리좋아도 칼탈출해야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여친 알고보니 나랑 인티에서 키배했던 사람이었음...
18:35 l 조회 9
하 익들아..엽뗙 시킬건데 1양배추추가 2햄추가 3중당추가 3
18:34 l 조회 8
면접취소한 회사에 연락한다 만다1
18:34 l 조회 6
왜 내 주변 성수 올영 일하는 애들은 부심이 쩌는 걸까
18:34 l 조회 7
와 사촌언니 애기데리고 시위나갔네
18:34 l 조회 4
지속력쩌는 립펜슬 뭐없나???!!!
18:34 l 조회 3
비둘기가 피자도 먹는데
18:34 l 조회 9
근데 난 솔직히 여자들이 못생긴남자 줘도 안가져 이러는데
18:34 l 조회 12
자석젤 바를때 한겹만 바르는게 맞아 원래?
18:34 l 조회 3
세후 270만원이면 연봉이1
18:34 l 조회 10
나만 엄마 코 깨무나..2
18:33 l 조회 6
작년 생일 때 차장님이 깊티 줬는데 나도 드려야 하는 게 맞겠지?
18:33 l 조회 5
카공족 가방 치웠다가 밥투정 들음ㅋㅋ2
18:33 l 조회 8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4
18:33 l 조회 18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2
18:33 l 조회 15
실습 해보니까 직장인 되기 싫다 더
18:32 l 조회 17
익들 우리회사 너무 숨막히는데 어케 생각해.. 1
18:32 l 조회 11
면접 떨어트릴거면서 희망고문..1
18:32 l 조회 4
주토피아2 별로였는데 토이스토리5 볼까말까5
18:32 l 조회 12
4월에 하닉 삼전 뭐 살까 고민하다가1
18:3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