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69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3년 전 (2023/3/14) 게시물이에요
사람이 이상해도 버텨야하는 곳 vs 사람 이상해서 탈출해야 하는 곳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나는 버티다가 탈출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성장가능성 내가 배울점이 있느냐의 차이 아닐까
그래서 뭐같아도 버티다가 배울거 다 배운것같아서 탈주한다
사람 때문에 지쳤어
내가 스트레스에 취약하기도 한데
자꾸 파트타이머가 로테이션으로나감
ABC순으로 a타임뽑아서 가르쳐놓고 일시킬만하니까 b타임나가서 새로 뽑고 가르쳐놓고 일 시킬만하면 c타임나가서 새로 뽑고 가르쳐놓고 일 시킬만하니까 또 a타임나간대
이게 무한반복인데 주기가 1달간격으로 줄어들어서 지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것도 이유긴한데 이것보다 더 큰 이유는 부사장
부사장+로테이션으로 나가는 pt의 콜라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저번주까지 탈주하려다가 동종업계 대비 연봉 높은거 하나때매 버팀 근데 몸에 병날 것 같으면 무조건 나가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힘들면 관둬야되는 거 당연한데
굳이 따지자면,

회사의 비전,복지,체계,미래,내 커리어,경력등 크게 봤을 때
괜찮고 퇴사하고 이런 곳 또 갈 수 있을까? 자신없으면 버텨야되고

퇴사해도 아쉬울 거 없을 것 같으면
인간 하나때문에 나가도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참고로 인사,회계팀 없는 회사는
사람이 아무리좋아도 칼탈출해야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보통신망법 저거 정권 바뀌면 ㄹㅇ 부메랑 제대로 올거 같은데
17:11 l 조회 1
삼전은 죽었는가 ㅠㅠㅠㅠㅠㅠㅠㅠ
17:10 l 조회 4
입맛도 변하나 봐,, 나 ㄹㅇ 빵순이었는데 이젠 걍 심드렁 함
17:10 l 조회 3
드로잉 그림을 잘그린다는 기준이 머라고 생각해?
17:10 l 조회 4
엄마가 한 음식먹고 단체로 식중독걸림
17:10 l 조회 2
탬버린즈에 은은향 비누향? 샴푸향 추천해줄 사람
17:10 l 조회 3
지금 신기 빡옴. 궁물 선착순 10명 !10
17:10 l 조회 13
HLE 주장에게 보내는 익명의 메세지
17:09 l 조회 64
청년도약 7개월됐는데
17:09 l 조회 6
오늘 일하면서 하품 몇번나왔나 세어봄1
17:09 l 조회 8
난 악세사리 안하고 다니는 부심이 있어
17:09 l 조회 15
삐아 땅콩당 유명템이던데 그 정도로 좋음??2
17:09 l 조회 7
러브버그 미쳑다
17:09 l 조회 7
나 학생 때 과외 선생님 좋아한다고 했다가 과외 선생님이 그만둠
17:09 l 조회 8
요즘 인스타툰 AI로 그려놓고 가공금지 건거 웃기네
17:09 l 조회 5
핑핑이는 바닷속의 고양이같다
17:09 l 조회 3
신비복숭아가 말랑한 복숭아가 아니야?1
17:08 l 조회 7
사람들이 날 묘하게 피하는 거 같으면2
17:08 l 조회 20
겨두랑이 털 밀면 인중에 땀 잘난다는거 ㄹㅇ이야?7
17:08 l 조회 21
여행할 때 밥 먹는 시간 몇시간 잡아?1
17:0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