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79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
이 글은 3년 전 (2023/3/15) 게시물이에요

얼굴살 제일 많이 빠지는 운동이 뭐가 있을까?ㅠㅠ

매일 가는 건 아니고 회사나 개인 사정으로 일주일에 3번 1시간씩 하고 와

1달은 넘었는데 아직 기구나 운동을 잘 모르겠어...

뱃살이랑 다리 얇아질만한 것도 추천해줘!!

대표 사진
익인1
살은 골고루 찌고 골고루 빠져서 그냥 다이어트를 해 라인정리면 몰라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다이어트 하고 싶긴 한데...
난 식욕이 많지 않은 편이라서 하루 한 끼만 먹는 걸 좋아하거든 귀찮기도 하고
심지어 샐러드나 닭가슴살도 맛있어서 좋아해
근데 부모님이 한 끼라도 대충 때우려고 하면 엄청 뭐라 하시거든...ㅠㅠ
예전에는 나 밥 먹었나 인증샷 보내라고 하셨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굴살 뱃살은 무조건 식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빠지는건 유산소임
특히 런닝 인터벌로 뛰면 흔들리는 살들 전체적으로 빠짐
배 다리 엉덩이 가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산소 30분만 해도 괜츈해? 한시간반은 웨이트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산소 30분은 너무 적음 난 최소 40분에서 1시간뛰고 근력운동함 솔직히 웨이트한다고 살빠지는건 아니라서 탄탄하고 이쁜몸을 만드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탄탄한몸이 목표긴한데..! 마른편인데 팔뚝이나 배에 살이 있어서 ㅠㅠㅠㅠ 더 늘려야겠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기구 사용 모르면 피티 한번쯤은 받는게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다니는 곳은 무료 pt 2회가 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기다리는 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모르겠으면
핏블리 헬린이 루틴 따라해봐
글구 살 빼고싶은거면 유산소가 짱짱맨이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오늘부터 따라해봐야겠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굴살은 피부과에서 인모드+윤곽주사 맞는 게 답,,, 나 살 많이 뺐었는데 얼굴살은 그대로라서 몸은 작아짐+얼굴 그대로 -> 얇은 몸에 비해 얼굴 더 커보임 요로케 돼서 그냥 인모드랑 윤곽주사 받았는데 바로 효과 나타나도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유산소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천국의계단이나 마이마운틴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살 빠지는 건 제일 늦게 찐 부위부터 빠지는거라
그냥 유산소 하루 30분~1시간 꾸준히 하고
식사량 평소 먹는 양의 85~90%만 먹으면 빠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렇게 해서 27키로 뺌

난 유산소 천국의계단 기준 85로 1시간 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런닝 2개월 매일 1시간씩 빠른걸음 가벼운 달리기 섞어가면서 하니까 얼굴포함 상체부터 허벅지 다빠짐..종아리는 알이생겨서 그런가 그대로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친 러브버그 출몰 시작
18:38 l 조회 1
181이랑 183이랑 차이 나나
18:38 l 조회 1
친구 유무가 중요한 건 아닌거 같다
18:38 l 조회 1
인과관계가 신기함
18:38 l 조회 1
너네 애인이 너네지역으로 오기싫은티 내면 어떡해?
18:38 l 조회 1
여름에 파데 뭐 써?
18:38 l 조회 2
취준하는친구 손절
18:38 l 조회 3
삼성전자 DX 들어가기 어려워???1
18:38 l 조회 5
섭웨이 9년간 풀드포크밖에 안 먹어본 나에게 신세계 추천해줄 사람
18:37 l 조회 2
다들 물고기가 어떻게 번식하는지 알고 있었어?1
18:37 l 조회 4
1억 모으면 재테크 어떻게 해야돼?
18:37 l 조회 9
피로를 헬스로 푼다는 말.. 해보기전엔 모른다..2
18:37 l 조회 9
생퇴사하는거 어떻게 생각해?1
18:37 l 조회 9
하이닉스 2주 샀는데 벌써 신기하네
18:36 l 조회 16
화장품 직사광선 말야
18:36 l 조회 4
본인표출나 이번엔 개 긴거 쌌다...
18:36 l 조회 9
요새 방귀냄새가 심해지는데
18:36 l 조회 5
아 후기 조건으로 할인 받고 성형했는데 계약서상 횟수보다 더 요구해...1
18:35 l 조회 12
도약계좌 70만원씩 넣었는데 미래적금 우대형 되면 무조건 갈아타?? 1
18:35 l 조회 8
근로계약서에 세전이야?
18:3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