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16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8
이 글은 3년 전 (2023/3/18) 게시물이에요
유치원에서 일하는데 내가 숫기가 없거든 좋게말해서 그렇지 그냥 찐... 임 하여튼 그래서 청소해주시는 어르신들이나 다른 쌤들이 나한테 무슨 얘기하면 네ㅎ^^ ... 하고 어색하게 웃는거밖에 못하는데  

이번에 원장이 내가 실수한거 혼내면서 대뜸 나한테 남들은 선생님이 순박하고 순수하다고 생각하겠지만 나는 아니란거 알지 이러는거임.. 속으로 그래...많이 알아서 좋겄다... 하고 말았는데 무슨 반응을 원하는거야?? 내가 받아쳐주기를 원하는건가 싶었는데 얘는 권위 엄청 챙기는 애거든 저런 말 하는 심리가 궁금함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너무 뜬금없게 느껴져서 내가 맥락 파악을 못하는건줄 알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습관적으로 상처주고 싸우고 이러는사람들은 이해를 하려고하면 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리굴리는거에 안넘어가겠다 이런거 아니야? 착한척 해봤자 내 앞에선 소용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애초에 굴러갈 머리가 없어... 착한척이 아니고 그냥.. 사회성이 없는건디, , .ㅜㅜ 억울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반응을 보여달라기보다 원장 본인을 만만하게 보지말라는 뜻인듯...
네 기분도 상하게 하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딱히 만만하게 본적없는디 왜 그렇게 생각하셧지.. 그래두 고마워 다음부터는 대처를 잘 해보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너를 굉장히 싫어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는 약간 마상이네. ..🥲🥲 원장입장에서야 일 못하니까 싫을만두하겟지만서도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응 일을 못해서 싫은게 아니라 그냥 너가 싫은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전 팀장이 딱 저런 말투엿는데 그냥 맘에 안드는 사람 상처주고싶어서 저러는거 무슨 반응을 원하는게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수한거면 실수한거만 혼내지
왜 저 말은 한거여 사람 기분 나쁘게...
널 아니꼽게 보고 있는데
뭔가 가식떤다고 생각한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니가 개싫다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냅둬 돈만 받고 신경쓰지 말아야해 쓰니한테 엄한 화풀이 하려는거야 휘둘리지 말아야 저런짓을 멈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너가 싫거나 너한테 화풀이하는거임 그거ㅇㅇ걍 무시해버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 눈에는 뭐만 본인다고 본인이 꼬인사람이라 쓰니 깎아내리기 시전한듯 다행히 씨알도 안 먹혔네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좀 먹힌거같음 며칠째 이걸로 혼자 생각하고 이런글까지 쓰게된거보면 ㅋㅋㅋ ㅜㅠ 새벽에 내가 멀 그렇게까지잘못해서 이렇게까지 미움 받나 울적해서 쓴거임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가 잘못한거 아니구 저 사람 기분조절 못하는 것일 뿐 과하게 생각하지마~ 뭐 어쩌라고 하고 넘겨 버려~~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쌤들도 걍 원장얘기는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라는데 맘처럼 쉽지가 않네... ㅜㅜ 멘탈단련 좀 해야겠오 위로 고마워 좋은 주말 보내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례식에 이 치마 어떤지 봐줘 3
8:38 l 조회 13
여익들 남자 거절할때 좋게 거절하셈6
8:36 l 조회 42 l 추천 1
형부 vs 여동생. 누구 잘못이 큼?3
8:36 l 조회 18
유치원교사도 임용보면 공무원인거 모른사람 많구낭2
8:36 l 조회 17
갤럭시26 쓰는 익 있어?10
8:35 l 조회 17
우리집 통금 7시였는데 이제 결혼 독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8:35 l 조회 19
나 장염 걸려서 고양이보러 본가 못 가 ㅠㅜ
8:34 l 조회 6
아이폰 17 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4
8:33 l 조회 21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8
8:32 l 조회 43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1
8:32 l 조회 27
서른인데 주식계좌에 8000잇음 미친겨?5
8:31 l 조회 166
아니 거실에서 냉장고 열었다 닫으면 내 방까지 냄새가 나3
8:31 l 조회 12
메머드커피 진짜 쩌는 것 같아 샷 빼면 가격 빼준다니7
8:31 l 조회 19
오늘 반차 냄ㅎㅎ
8:31 l 조회 8
32강 경우의수
8:31 l 조회 16
인사팀있나요?
8:31 l 조회 8
난 성격 급해서 로봇청소기 못쓰겠어 ㅋㅋㅋㅋㅋㅋ6
8:30 l 조회 13
회사에서 평범남 평범녀가 친하게 지내면 관심 없는데 잘생남 예쁜녀가 친하게 지내면 왜 파장이 일어나? 7
8:30 l 조회 18
인데놀 효과 몇분뒤에 나타나?2
8:29 l 조회 17
며칠 잠 못 자고 목에 담와서 오늘 조퇴함요..
8:2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