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은 진짜 좋은데 열등감 진짜 심한 사람들이 보통 이러는데 너무 눈에 빤히 보이는 남 골탕 먹일짓하고 그게 너무 빤히 지가 일부러 그런거 아니까 왜 너 그런짓하냐고 사람들이 추궁하면 (예를 들어서 지가 남이 요청한일을 안함. 그래놓고 상대가 왜 내가 요청한일 안했냐고하면 아무말도 안하고 가만히 있음. 그래서 상사가 그 일 안한사람 불러다가 왜 일을 안했냐고 물어봄) 자기는 몰랐다고하잖아 자기는 그게 하면 안되는짓인지 몰랐대 그제서야 "아 걔가 요청하면 일을 해야하는구나" 이렇게 새로운 사실을 하나 배웠다는듯이 굴어 진짜 모를수도 있는거야?

인스티즈앱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