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48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6
이 글은 3년 전 (2023/3/20) 게시물이에요

일본인들 이런 머리색 진짜 많이하더라 | 인스티즈 

일본 가서도 엄청 보고 한국 오는 비행기에서도 봄 

일본인들 이런 머리색 진짜 많이하더라 | 인스티즈 

이건 번외로 3월 개강하면 대학에서 엄청 보이는 색
대표 사진
익인1
한국 아이돌 많이 따라하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의식과잉이야...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너야말로 잘 모르는듯? 쟤네 한국 아이돌 스타일에 완전 진심인데 뭔 자의식 과잉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실제로 보면 그런 생각 안 들걸..ㅋㅋ 한국 스타일 아니야 그 특유의 촌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애들이 하니까 그렇게밖에 구현이 안되는거고... 마음은 한국아이돌인데 실제로는 촌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인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쟤네는 원래 저런색 많이 함... 쟤네야말로 탈색에 진심인 애들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한국 아이돌이 아니고 일본염색하면 떠오르는 색 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그 유명한 코토리 베이지도 일본에서 유래되고 시작된 건 알지? 나 만만치 않은 국뽕러인데 이건 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걸 내가 어떻게 암ㅋㅋㅋㅋㅋ 코토리 베이지인지 뭔지도 지금 알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네가 잘 모르는데 나서기만 한다는 뜻이야~ 나 인증 가능 일본 유학생인데 일본애들 한국 아이돌 관심 많은 것도 맞는데 전혀 상관 없는 영역 가져와서 이러는거 그냥 좀 웃겨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역시 한국은 이래서 안돼ㅋㅋㅋㅋㅋ 그러니까 가진 것도 뺏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국 아이돌이 아니라 일본애니캐릭터 머리색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역시 이런 댓글 나와줘야지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색깔 이쁘긴 하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맞아 나도 일본인 친구분 만나러 일본 갔었는데 저 머리 색이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첫번째 하고 싶은데 탈색 많이 해야할 거 같아서 포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번은 내머리색... 출근할때 동지많음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 일본가서 저런 머리색 엄청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저 머리에 청자켓+롱스커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코토리베이지? 넘 예쁨 아 코토리베이지는 더 밝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래 컬러는 안예뻐보이는데 많이 하는 이유가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탈색하고 염색했다가 물빠져서 저색으로 다니는사람도 많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정 저거 말고도 일본인들은 거의 다 밝은갈색에다가 얇은 웨이브 엄청 넣더라 신기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연미남 잘 없구나
11:24 l 조회 1
다들 어릴때 친구한테 받았던 편지들 잘 보관하고 있어??
11:24 l 조회 1
10년~15년 뒤 중소 사무직 초봉은 얼마까지 올라가있을까
11:23 l 조회 4
Adsp 필기 독학 ..
11:23 l 조회 5
중등임용 재수 이내로 붙은 사람들은
11:23 l 조회 3
자석젤바른건데 아줌마네일한기분이야
11:23 l 조회 3
아 쉬었음청년인데 공부 열심히할걸 후회된다
11:23 l 조회 8
진심 여자는 절대 비혼이라고 말하면 안되겠다3
11:22 l 조회 21
너무 바쁘면 웃음나지 않아?ㅋㅋㅋㅋ1
11:22 l 조회 3
다들 청년미래적금 해?1
11:22 l 조회 10
여행가려고 하이닉스 들어갔는데 오히려 여행 경비 할부로 갈기고 안파는 중..
11:22 l 조회 6
예의상 하는 빈말 구분을 못하겟어 ㅠㅠ 1
11:22 l 조회 7
30대 무경력 취준생 익들 주변에 많아?1
11:22 l 조회 9
오늘의 점심 순대국이냐 육개장이냐 1
11:22 l 조회 4
다크서클이 내가 아는 눈밑의 판다 그거 맞지? 1
11:22 l 조회 4
기사 시험 접수는 매번 2시인데 혹시나하고 10시에 들어가게됨
11:22 l 조회 8
AI입장에서 인간들을 보면 참 흥미롭겠다 별 거에 다 의미 부여하니까
11:22 l 조회 11
삼성 노트붇 지금 사는거 괜찮아??!
11:22 l 조회 3
편알하는데 남자 중고딩들이 너무싫어1
11:22 l 조회 12
부산대 카공하기 괜찮은 카페 추천좀 2
11:2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