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75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혜택달글 KIA 이성 사랑방 T1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3년 전 (2023/3/22) 게시물이에요
이상해..? 

내가 집에 있어도 밥 먹으러 나오라는 말도 안 하고 내가 안 나와도 자기들끼리만 저녁 다 먹고 밥상 다 치우고 거실에서 티비 봄.. 이래서 매번 내 저녁은 나 스스로 차려먹는데 이게 맞는 건가 싶어... 딱히 싸우지도 않음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같이 밥 먹게 나오라고 하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맞는 거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나라도 서운할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저번에 왜 말 안 해주냐고 물어봤는데 방 밖에서 밥 차리는 소리 들리면 알아서 나올 것이지 그런 걸 일일이 말해줘야 하녜.. 그래서 자연스럽게 그냥 내가 알아서 차려 먹게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 잘못한거 있어..? 왜 그러시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없어... 그냥 부모님은 이게 이상하다는 걸 못 느끼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침이랑 점심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은 내가 잘 안 먹는 편이고 점심은 직장에서 먹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백수도 아니고 직장인이었어..? 진짜 뭐지 이유가 있을 것 같은데 왜 말도 안해주신대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장 성인 이런 걸로 따지면 아빠 오빠한테는 밥 먹으라고 얘기하고 나한테만 얘기 안 하던데..ㅋㅋㅋ 이렇게 된지 반 년도 넘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만 보고도 윗댓들은 이상하다고 하던데... 아무튼 이상한 게 맞는 거지... 에휴 내가 자취를 하던가 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엄빠가 저녁 먹으라고 했는데 그냥 나중에 먹을게요~ 한 적 있어? 뭔가 처음부터 그러신게 아니라면 .. 나름의 이유가 있으실지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노래추천 이 노래 왜 이제 알았지
17:20 l 조회 1
요즘 ㄹㅈㄷ 남미새 상태임
17:20 l 조회 1
같은동에 외국인 사시는데 엘베에서 만나면 영어로 인사해주신단말야
17:20 l 조회 2
부모님 노후 준비 넉넉하지 않은데 이거 너무 불효같아?1
17:19 l 조회 11
얼굴이 너무 푸석하다..
17:19 l 조회 3
아놔 비 사라졌네
17:19 l 조회 10
아 진짜 그 느낌 알아? 만원버스에서 일부러 기대고 있는 느낌
17:18 l 조회 21
평소에 아빠가 어지른 건 내가 말 없이 다 치워줬었는데
17:18 l 조회 8
고민(성고민X) 인간관계 조언 남자친구한테 1억 빌려줬는데 8
17:18 l 조회 16
근장 환수…ㅠㅠ
17:18 l 조회 12
니아르 브이케어 그거 효과있어?
17:18 l 조회 3
이 반팔티 어때
17:18 l 조회 8
맑은 분위기랑 퇴폐적인?분위기 중에 뭐가 더2
17:18 l 조회 10
제미나이 정신차려
17:17 l 조회 19
본인표출00년생이 다 결혼한다고?6
17:17 l 조회 33
이러면 당연히 만나자는거 아냐?
17:17 l 조회 11
아니 비온다고 할때는 안오고1
17:16 l 조회 21
근장 질문!1
17:16 l 조회 12
경기도 자격증 지원해주는거 잘 아는 익들아아아아 !!!!8
17:16 l 조회 26
애 신경쓰는집 아닌집 진짜 겉보기로 티난다...
17:1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