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755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이 글은 3년 전 (2023/3/22) 게시물이에요
3수생ㅇ인데 대학에서 말편하게 하라 했더니 그냥 너, 야, 아님 이름 부르거나 해서 불편해.. 

언니나 누나라고 해주면 좋게ㅆ는제 

꼰대지… ??!!!  

아무리 내가 학년이 낮아도 ㅠ 언니가 맞지 않나 ……. 라는 생각 .. 이 드는데………….  

원래 그런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야너..는 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ㅠ 언니는 뭐할거야? 언니 생갇 다 했어? 이렇게 물어보지 않나…? ㅠㅠ
너는 뭐할거야 이렇게 물어서 당황했는데 ㅠ 내가 걍 꼰대인가 했거둔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좀 ..ㅋㅋ 에바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에바인거 아니지…??? ㅠ 보통 학년 낮아도 언니면 언니라고 .. 하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걔가 좀 이상한 거 같은데..? 다른 동기들도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다 언니~~ 라고 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걔가 좀 이상하네..ㅋㅋㅋㅋ 말 편하게 하라했지 나이 친구 먹자고 한 것도 아닌데.. 왤케 머리가 텅텅이니 걔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체 팔로워 세명이나 늘었는데 누구야?!
23:05 l 조회 1
러브버그랑 방안에서 일주일동안 같이 지내면 천만원. 가능?
23:04 l 조회 3
키티 러버들아 이건 둘 다 사야겠지?
23:04 l 조회 3
벌레 대체 어떻게 해야 사전차단할까
23:04 l 조회 1
내일 출근 첫날인데 인사해야겠지?
23:04 l 조회 6
카톡쇼핑하기에 촉촉황치즈칩판당
23:04 l 조회 3
위고비 마운자로 다 필요없어1
23:04 l 조회 10
남자친구 꽃 선물 뭐가 좋을까??
23:04 l 조회 10
내 안좋은 과거를 들키는게 너무 무서워
23:04 l 조회 8
사기업은 30대초 신입 안뽑겠지?
23:04 l 조회 7
사촌오빠놈 여잔 예쁘고 어린게 최고라더니1
23:03 l 조회 19
회사에 반팔 자켓+3부 반바지 셋업 입고가면 말 나오려나?
23:03 l 조회 7
직장인익들아 여름휴가 보통 몇월며칠정도얌?3
23:03 l 조회 10
솔직히 초중고때 공부 열심히 하는 친구들보고
23:03 l 조회 10 l 추천 1
이렇게라도 해야 네가 날 봐주능걸
23:03 l 조회 9
영어회화 어플 뭐가좋아?? 유료
23:02 l 조회 4
겨 레이저제모 발명한사람 뽀뽀해줄거임2
23:02 l 조회 8
혹시 순하게 생겼는데 성격 있는 여익 있어?2
23:02 l 조회 11
여드름 급속 진정할방법좀
23:02 l 조회 7
배란다 있는 집 사니까 삶의 질이 달라짐
23:0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