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89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4
이 글은 3년 전 (2023/3/23) 게시물이에요
답만 하는데 그게 또 단답 이런건 아니거든..? 관심 없으니까 저리 가라 이런걸까..?
대표 사진
둥이1
그 T성향이랑 F성향이랑 좀 다르다고 봤는데 '-' 나도 질문을 많이 하는 편인데 내가 T 성향이 강하고 애인은 공감하고 반응 잘해주는데! F 성향이 강해! 그게 관심의 표현? 이라고 그래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첨부 사진이거 봐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2222
나도 옛날에 엠비티아이 몰랏응땐 저거때문데 서운해서 썸붕낸적도 잇는데 이제는 ㅎㅎ 그냥 그사람 성향이 저런거같애
내 지금 썸남도 극f인데 질문 안하구 나만해..^^ ㅎ 진짜 리액션+자기상황만 말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할 말이 없어서 그런 사람 일 수도 있구, 물어보는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귀찮은데 ㅃㄹ 끝내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질문하고 싶어도 상황상 못 하는 사람도 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오 ㅋㅋㅋㅋㅋ인터넷에 연애관련 고민 올리면 달리는 예쁨무새 댓글...........진짜 짜증나네
10:19 l 조회 2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0:16 l 조회 13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1
10:14 l 조회 9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2
10:09 l 조회 17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3
10:08 l 조회 52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4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 현타와5
10:00 l 조회 53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9
9:59 l 조회 33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5
9:57 l 조회 27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7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3
9:52 l 조회 31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4
9:41 l 조회 50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7
9:40 l 조회 23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59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0
9:31 l 조회 27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51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6
9:23 l 조회 43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15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8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