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05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3년 전 (2023/3/24) 게시물이에요
아까 글썼다가 글삭 하고 다시 써  

 

나는 쌍수랑 코 했고 코가 좀 티나 높아서  

근데 내가 입술이 두껍고 하관 짧음 +20살때 힙에 

쩔어있을때 얼굴 오만데에 피어싱했는데 볼 피어싱한 흉터로 보조개처럼 보이는 흉이 있음 ㅇㅇ 보조개는 아님 

걍 위치랑 웃을때 흉이 들어가서 보조개로 보임  

 

암튼 그렇고 나 닮았단 말 젤 많이 듣는게 환연 나연임 (연예인아니니까 언급 가능할거라 생각하고 함 ) 

걍 딱 그런 이미지임 먼지 알겠지 대충 ?  

환연 나연얼굴에 보조개 있다고 생각하면 될듯 

스타일링도 비슷해 앞머리있고 갈색긴머리 웨이브 

나 원래 그렇게 하고 댕겼어 따라한거 아녀  

 

암튼 본론은 성형 많이한거같다, 얼굴에 손 많이 댄거같다  

이런말을 몇번 면전에 대놓고 들어봤고 그때마다 너무 상처받고 스트레스 받아 ㅠ  

그래서 코 실리콘 제거 하면 그래도 좀 지금의 그 이미지 보단 나아질거같은데  

할까 말까 ?  

 

내 고민포인트는 굳이 염증도 없는 코를 괜히 건들어서 긁어부스럼 생길까봐 , 소리보다 이쁘단말을 훨씬 더 많이 듣긴하는데 굳이 제거 하면 더 별로일까 ?  

제거 비용은 111만원이래  

 

할말 ?
대표 사진
익인1
검색하다가 들어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지말어 염증있는것고 아닌데 굳이 코 손대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 달아줘서 고마워 ㅠㅠ
근데ㅡ지금 염증이 없기는 한데 코가 너무 티나서 스트레스받아 ㅠ 실리콘만 빼도 성형 티 덜 날거같아서 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력 많은 나이 많은 교수는 수술 직접 안하기도 한다는데 진짜야?
16:51 l 조회 1
이번주 상사들 싹 다 해외출근이라 행복회사생활중
16:51 l 조회 1
슬랑이 어떤게 인기많아??
16:51 l 조회 1
토익 고득점자! 5번 문제 하나만 풀어줘!
16:51 l 조회 1
아이디어스 에어팟케이스 3주만에 보내줬네
16:50 l 조회 3
오늘 오후내내 폰만 하는중..
16:50 l 조회 7
와 나 오늘 바빠서 폰 배터리 90퍼임 ㅋㅋㅋㅋ1
16:50 l 조회 8
비절개 쌍수 두달차 붓기ㅠㅠ
16:50 l 조회 5
나 이긴자로인것같애2
16:50 l 조회 10
여자 26-27 결혼 빠른편은 아니지?8
16:49 l 조회 30
난 혼자잘처먹음
16:49 l 조회 8
진심으로 살찌니까 걷기가 힘든데;;; 산책도 못나가겟음 살려줘 ㄹㅇ익들아ㅠㅠ 우캄 3
16:49 l 조회 15
아 왜케 쳐지냐..
16:49 l 조회 10
유튜브 보는데 158에 64 보고 고도비만 이러네..1
16:49 l 조회 15
고백공격 당해본 익들아 궁금한거 7
16:49 l 조회 19
뉴욕 가고싶다....
16:49 l 조회 8
나 턱이 진짜 짧음 검지손가락 한마디임
16:48 l 조회 12
커플들 왜저래 진심1
16:48 l 조회 19
ENTJ랑 ESFJ 많이 힘들까?1
16:48 l 조회 5
얘드라 직장에서 멘탈관리 어케해? 1
16:4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