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05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8
이 글은 3년 전 (2023/3/24) 게시물이에요
진짜 꼭해.... 

이때 아니면 여유가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는 휴학하고 뭐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운동하고 자격증 따고 여행도 다녔어 놀기도 하고!!! 돌아가고싶다😭
그리고 덕질 오프 뜀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학년 겨울방학때 말해주지 그랬어ㅜㅠㅠㅠㅠㅠㅠ지금 상당히 후회하는중...다음학기는 무조건 휴학각이야....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3학년 끝나고 했었어 언제든 좋으니 꼭 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지금 3학년 끝내고 휴학 중이야!!!! 3학년 끝나고 하눈 사람도 많음!!!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볼걸..4학년이라 하지도 못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4학년인데 1학기 끝내고 하게!!! 같이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4-1 끝나고 휴학했었어 ㅎㅎ!! 괜찮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지금 7학기까지 다니고 한학기 남은 상태에서 휴학중이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4-1 끝나규 1년반 휴학하게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4학년인디 1학기까지만 다니고 휴학할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4학년 1학기 끝나고 1년 휴학했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지금 휴학중인데 ㄹㅇ 빈둥대는 삶이나 다름없는데 그래도 괜찮은거겟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학년 1학기 끝나고 우리과도 우루루 휴학함 ㅎㅎ 학생 신분으로 알차게 놀았던 것 같당.. 그리고 복학해서 나머지 2학기는 싸강으로 채우고 등교 안함 짱짱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진짜 반드시 대외활동이나 스펙을 위한 휴학아니어도 되니까 한학기 정도는 정말 해보고싶었던거 하면서 쉬는거 추천임 진짜,, 한학기 늦게 졸업한다고 나이 크게 영향받는것도 아니고 오히려 저렇게 해볼거 해봐야 방향성도 잡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자ㅠㅠ... 제발 몇달 바짝 알바해서 해외여행 길게 가주아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 힘들어서 휴학하고 한학기 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쉬었더니 훨씬 낫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난 스펙 쌓으려고 한 게 아니라 진짜 걍 쉬려고 휴학 했는데 확실히 리프레시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휴학 강추하는 사람중 하나임
해보고싶은것도 해보고 여행도다니고 추억도쌓고 해보기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진짜 제일 후회하는 일 중 하나가 1-2학년 때 아무리 우울하고 힘들어도 꾸역꾸역 학교 다닌거임...ㅋㅋ 다음 학기 4-2에 결국 휴학한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ㄱㄹㅇ ㅇㄱ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나 한번도 휴학안하고 졸업했는데 진짜 후회중이야… 쉬는 것도 눈치보이고 취업도 안되구 현타온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2학년1학기 마치고 딱 휴학했음 좋았을텐데 까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ㄹㅇ 나 지금 4학년인데 캡스톤하고 자격증 공부하고 죽을맛임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찐으로… 휴학하고 영국 워홀하면서 여행한게 최고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 나는 휴학하고 제주도 한달살이했는데 너무 만족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하... 진짜 고민하다 집안에서 결국 목적이 놀려고 하는거냐며 반대 너무해서 3-1 다니는데 너무 힘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나 칼졸업 했는데 후회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과는 논스톱으로 바로 취업하는 과라 그런지
아무도 휴학 안해서 나도 안했는데 조금 후회중임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학을 넘 늦게와서 휴학 불가능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 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혹시 몇수 했어...? 휴학 생각중인데 나도 늦게 와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내인생에서 휴학한게 젤 잘한 일 ㅠ 지금은 간호사 일하는데 매일 때려치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핳 휴학 2년 한 사람 여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놀려고 휴학을 한 건 아니지만 휴학 정말 좋았어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이가 많아서 못할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나도 할 걸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나름 잘 보낸 거 같아서 만족해…!? 실습+알바+고딩친구들 만나기(거의 열댓명 만난 듯)+국내여행 가기+자격증따기(4개)+면허 따기+공연보기(콘서트 팬미팅 뮤지컬 연극 등 10회 이상??) 다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휴학 중인데 진짜 개행복함…….. 아 복학하기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재수했어도 하는 거 추천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 엄마도 이 말 하던데 그래서 2학년에 휴학 계획 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마자 나 진짜 일하는거 좋아하고 뭐든 빨리빨리 하는거 좋아해서 칼졸업 칼취업했는데 조금 후회될 때 있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흑 나 재수했는데 휴학해도 될까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하 나도 진짜 휴학할걸 4년 무휴학 칼졸업했는데 진심 개후회됨ㅋㄱㅋㄱㄱㅋㅋㅋ 내 친구들은 다 1년 휴학했는데 나도할걸.......... 졸업유예도 안돼서 더 후회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지금 휴학중인 휴학생익 선배님들이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안심이 되는구만... ㅎㅎㅎㅎ😊
실기 많은 학과라 너무 힘들어서 3-1에 휴학했는데 진짜 만족해 ㅠㅠ 무엇보다 정신건강이 훨씬 좋아졌고 운동다니면서 10키로 뺐어
그리고 해외여행 1번 다녀왔고 앞으로 더 갈 예정!!!!!
진짜 내 인생에서 소중한 시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두 4-1학기 끝나고 했는데 진심 후회없음 심지어 암것도 안 하고 걍 탱자탱자 놀고있는데도 후회없음...학교 다닐 때 너무 힘들고 우울했어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제 포모와서 청년도약 깨고 하니까 샀는데
7:58 l 조회 1
난 돈이 있어도 하닉 살수가없음
7:58 l 조회 4
오늘 뭔 날이야?1
7:57 l 조회 6
다들 프장에서 사니2
7:57 l 조회 12
삼전 1주밖에 못살바엔
7:57 l 조회 12
주린이도 알기 쉬운 마이크론 요약
7:57 l 조회 17
3호선 노답이네 뭐냐
7:56 l 조회 22
블랙염색 안빠지는 법 없나...ㅠㅠ2
7:55 l 조회 5
반차쓰고 싶어
7:55 l 조회 12
쏠탑투 물 타야되나..3
7:55 l 조회 41
체력만 되면 겸업하고 투잡 뛰어도 상관없지?
7:54 l 조회 6
폭락장에 하닉 레버리지 산 나 자신 뿌듯하다
7:54 l 조회 16
어차피 주식으로 꺼드럭 거리는 애들 다 잃을거임ㅋㅋㅋ4
7:54 l 조회 37
삼닉 둘 다 풀매수 해둔 저는
7:54 l 조회 56
올영 워터프루프 선크림 추천해줘!!!
7:52 l 조회 5
지피티한테 산리오 느낌 캐릭터 만들어달랬는데3
7:52 l 조회 46
200% 먹었는데 오늘 부분익절좀 해야하나
7:52 l 조회 42
주식 설레발 치지 말라는 건 진심ㅋㅋㅋ
7:51 l 조회 66
아침인티는 주식얘기뿐이구나3
7:51 l 조회 60
오늘도 다들 파이팅
7:4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