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05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9
이 글은 3년 전 (2023/3/25) 게시물이에요
자취러 아니고 본가에서 살아 

자격증도 딸겸 일년 휴학하려는데 모을수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겁나 힘들거같은데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휴학하면서 한달에 최대로 많이 번게 155만원인데 800이면 그걸 7~8개월동안 해야하는.. 끄악 공부 1도 못하고 매일매일 일만 하면 가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빡센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오어의 직장인만큼 벌어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빡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일만하고살면 가능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빡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힘듦 . . 돈이야 모을 수 있겠지만 특별한 능력 ( 공부 재능 ) 아니고 몸 갈아서 버는 알바면 나중에 병원비러 다 나갈수도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외돌릴거긴해..이거로 충당안되면 몸으로도 뛰어야하겠지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꼭 800 모아야하는 목표가 잇어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비도 있고 졸업전에 혼자 해외여행 오래 다녀오고싶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의 올인해야하는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꿀알바면 쉬움..근데 주6일이나 일주일 매일 알바만 해야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정고면 어지간해서는 일주일 내내 일해야 될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년하면 무조건 모을 수 있는뎅... 나 1년 휴학하고 최저시급으로 벌었을 때 800 넘었어
나도 그 돈으로 여행다님ㅋㅋㅋ 한달살기가고 그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천했구나 진짜부럽다 ㅠㅠㅠ 백화점에서 하루종일 일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40시간인데 어차피 휴학하고 할 일 없어서 그렇게 일하는 게 더 재미있었으 최저로 달에 180정도 벌었던 거 같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주40이면 생각보다 무난한데?? 답변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과외면 완전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한달 180 벌었었는데 재학중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짬밥이 없어서 좀 싸게받을것같어 그냥 ㄹㅇ 용돈벌이 개념으로 엄마친구네 자식들 상대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년동언 천만 모음 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년도 아니고 한 8개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외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학원알바도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완전 가능 나 카페 직원해서 1년동안 한 2천 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일년쉬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년이면 진짜 개가능 나 나름 널널하게 일하고 해외여행도 한 번 가고 지금 또 가려구 예매도 다 했는데 아직도 팔백 넘게 있어 휴학전 통장에는 50도 없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달에 백만원씩 저축하면 가능하긴 함
내가 본가 살면서 저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과외면 가능행 난 지금 학기중인데 이틀로 몰아서 130정도 버는데 휴학하면 더 벌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힘들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능함 나는 과외도 아니고 걍 알바로 모음 과외면 금방 모을듯 달에 백만원 씩 넣는다고 생각하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과외면 가능 특히 해외고 학생들 대상이면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수능끝나고 12월부터 2월까지 거의 600벌었는디 당연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껌~ 인턴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바사인게 나는 휴학하고 월 300 알바로 벌었는데 … 물론 코로나 풀리고 여향 계속 가서 훅 나감
쨌든 친규 한 명은 월 100도 힘둘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휴학하고 완전가능임 특히 본가에 산다? 무조건임 나 휴학했을때 식당 알바 종일반 했었는데 7개월 정도 일하고 천만원 모았음 대신 ㄹㅇ일만하고 살았음 ㅎ종일로 일하면 안그래도 돈 많이 받는데 돈 쓸 시간이 없어서 더 잘모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가능해 몸이 뒤지게 힘들지만,, 과외랑 편의점 시급 제대로 쳐주는 곳 투잡 뛰어서 주 6일 일하니까 한달 250만원 벌었어 집에서 생활한다고 치면 한달 50떼고 200씩 4개월 고생하면 벌릴돈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방학 두달동안 870벌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헉 뭘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과외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한 수업당 얼마받았어?
난 두탕만해도 진빠지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31에게
5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6개월동안 하루7시간씩 일주일에 5일씩 일해서 500좀 넘게 모았었음 난 돈을 여기저기 흥청망청 쓰고다녔어서 그렇지 돈관리 잘하는 편이면 금방 모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2개월이면 월 70만원씩 벌면 되니깐 빡세게 열심히 일만 하면서 살면 가능은 한데 스케줄에 맞는 알바자리를 바로 구할 수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혹시 성격 E면 에버랜드 캐스트 지원해봐ㅋㅋㅋㅋㅋ 돈벌이도 ㄱㅊ고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단기도 가능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작년에 1년동안 알바하면서 1700벌었음 9시반부터 6시까지 일해서 거의 직장이긴 했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일년 완전 가능ㅇㅇ
아예 두세달 그냥 일상 포기하고 공장 들어가도 괜찮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인맥있으면 간단한 서류정리작업 들가거나
걍 스펙안보는 서류정리 사무직 들가셈
자소서 여기저기 넣으면 들가기 어렵지안ㄹ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1
2:46 l 조회 10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2
2:45 l 조회 7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4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3
2:44 l 조회 25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7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5
2:41 l 조회 27
익들아 보다나 봉고데기 당근에서 4만원 쿠팡에서 6만원이면 뭐 살래4
2:41 l 조회 26
불닭냉면 진짜 맛있는데
2:41 l 조회 20
아이폰17
2:41 l 조회 9
지금 수중에 돈이 천만원있는데4
2:41 l 조회 45
마운자로 한 한달 안하다 다시하려는데2
2:40 l 조회 16
intp인데 포커페이스 개잘하는 줄 착각하고 살다가 대학교에서 1
2:38 l 조회 51
근장 너무 안들어와서1
2:38 l 조회 55
주 2회 헬스장이면 적은거야?2
2:38 l 조회 35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6
2:37 l 조회 38
취준중인데 아빠가 창업하라고 하거든 10
2:36 l 조회 145
요즘 왜 이렇게 술 마실 때마다 편두통 오지?
2:36 l 조회 10
뚱뚱한데 손은 안뚱뚱할수있어?4
2:35 l 조회 29
S26 블랙 화이트 중에 뭐할지 고민이야ㅠㅠ3
2:3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