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10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7
이 글은 3년 전 (2023/3/25)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사탕 대신 내가 먹고 싶은 걸 사준대서 초밥 사달라고 했는데 초밥집이 다 문이 닫고 문 연데는 애인이 주차가 너무 힘든 곳이라 가기 힘들다해서 그냥 고기 먹었거든 근데 애인이 드라이브 시켜주고 나한테 야놀자로 텔 대실 예약 좀 해달라고 해서 내가 텔 대실 예약하고 데이트 하다가 애인이 집에 데려다줘서 지금 집 왔는데 이게 맞아..? 나는 발렌타인 데이에 초콜릿 줬는데 애인은 나한테 사탕대신 밥 사주는 거면서 나한테 텔 예약 해달라는 게 좀 별로여서...
대표 사진
둥이1
개싫음… 가성비연애하려고 드네 남자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가 문제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발렌타인 데이에 초콜릿 줬는데 남친은 나한테 사탕대신 밥 사주는 거면서 나한테 텔 예약 해달라는 게 별로여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그때 말을 했어야지 나는 기념일 챙기는 거 좋아해서 그냥 사탕사주는게 더 좋다하고...
애인입장에선 사탕보단 먹고싶은 거 사주는게 더 합리적이다 느꼈나보지 (사탕보다 초밥이 더 비쌈 초밥 못먹은 건 어쩔수없는 사정이고 고기도 초밥이랑 가격비슷) 애인이 운전하고 드라이브 시켜주고 집도 데려다줌
텔대실이 싫은거면 그럴수있다 싶은데 예약 너 시켰다고 그러는 건 모르겠다
이번에 걍 넘어가구 빼빼로데이나 그런 기념일오면 얘기해봐 내기준 예민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뭐가 문제지 데이트 잘 한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대실비 내는게 불만이면 그 부분에 대해서 애인한테 이야기 해보는게 나을듯 근데 사실 내가 보기엔 쓰니가 더 따지고 있는것같아보여 나는 발렌타인 데이에 초콜릿 줬고 애인은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밥사준걸로 기념일 선물 주고받기는 끝인데 텔 대실비는 왜 내가 내지? 내가 더 내는 거 아닌가 하는 느낌이야.. 애인이 차 운전하고 드라이브하는 건 당연한거구 내 돈이 애인보다 더 나가는 건 싫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화이트데이 기념인데 대실비 낸 게 불만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럴만두.. 따져도 될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언제적 얘기를 이제와서? 그럼 밥 말고 사탕달라그러지 그랬어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탕을 안줘서 그런게 아니라 나는 발렌타인 데이에 초콜릿 줬는데 남친은 사탕대신 밥 사주는 거면서 나보고 텔 예약 해달라는 게 좀 그래서... 내가 예민한건가 싶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 그래서 뭐 사탕대신 밥 사줬잖아 뭐가 문젠지 모르겠음 발렌타인 데이때는 텔 대실 누가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누가봐도 남친이 자기가 사준만큼 금액 채울려고 대실 해달라고한거같은데 개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뭐가 문제인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평소에 데이트 비용이 어떻게 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래서 사탕대신 밥 먹은 게 싫은거야 텔비 낸 게 싫은거야 뭐가 문제인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자 사탕 대신 밥 사주는 거면서 왜 텔 예약을 해달라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별론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
13:51 l 조회 10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3
13:38 l 조회 57
좀 더 궁금해해줬으면 좋겠는데 욕심일까
13:37 l 조회 19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52
연애초에도 게임하나?5
13:31 l 조회 32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2
13:30 l 조회 31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1
13:27 l 조회 9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5
13:25 l 조회 43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35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찡찡대본 적 있어?
13:24 l 조회 9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17
괜찮은 사람 알게된거 같은데 이전에 만나던 도파민 터지던 사람이 생각남1
13:12 l 조회 32
너한테 짐이 되긴 싫어1
13:06 l 조회 25
이별 얼추 정리는 조금씩 되가는데 드문드문 떠오르네2
13:05 l 조회 41
남자들은 궁금해서 밥 한끼 먹을 수 있어? 1
13:02 l 조회 49
연애중 남자들도 사진이나 인생네컷 같이 찍고 싶어해? 5
12:42 l 조회 104
애인 취준인데 하루 2-3시간 공부 어때보여?5
12:36 l 조회 92
안정형 만나고싶다1
12:35 l 조회 33
카톡 친추하고 바로 삭제하면 상대방이 알아? 4
12:29 l 조회 88
내가 조금 관심 있는 분이 이런 분을 만나고 싶다하는데8
12:23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