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안 하고 있을 때는 진짜 이성만 보면 눈 돌아가고 허구헌날 연애각만 재게 됨.. 그래서 정신적으로도 피곤하고 작업 능률도 떨어짐ㅜㅜ 애인이 있으면 이성을 봐도 신경을 끌 수 있으니까 일단 연애를 해두는 느낌이야. 금사빠라 상대가 누군지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고. 가끔씩 현타 옴| 이 글은 3년 전 (2023/3/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안 하고 있을 때는 진짜 이성만 보면 눈 돌아가고 허구헌날 연애각만 재게 됨.. 그래서 정신적으로도 피곤하고 작업 능률도 떨어짐ㅜㅜ 애인이 있으면 이성을 봐도 신경을 끌 수 있으니까 일단 연애를 해두는 느낌이야. 금사빠라 상대가 누군지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고. 가끔씩 현타 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