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27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이 글은 3년 전 (2023/3/26) 게시물이에요
내가 이상형으로 생각하는 남자가 딱 

너무 애기같지않고 

기본틀은 딱봐도 남자답고 남자스러운데 

성격이 애교있고 넉살좋고 사회성좋고 

유머감각있고 좀 이런스타일? 

근데 진중하고 함부로 나대지않고 이런느낌 

너무 통통하지도않고 

잔근육베이스 

이목구비 몸매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움 하나도없는 

테스토스테론 뿜뿜할거같은 남자 

그리고 이상하게 내가 서울사람이라 그런가 항상 지방사람이 끌렸는데.. 

딱 애인이 그래..ㅋㅋ 

정말 사소한거 다 따져서  

완벽히 이상형이다! 할순없는데 

80퍼는 이상형이야 

아니 그냥 이상형 만났다고도 할수있지 

이런남자한테 막 사랑받는다는게 좀 좋고 신기해… 

내가 원하던 이상적인 이성한테…사랑받는느낌.. 

나 너무 좋아해서 걱정하고 보고싶어하고 스킨십도 하고싶어하고 

성격이 진중해서 무슨 행동 말한마디 하나하나 진심이 느껴져서 불안할필요도 없고.. 

애인 참 잘만났어.. 가끔 힘들때도 있긴하지만 ㅠ 

그건 연애하면서 어쩔수없는 감정폭이라고 생각하고 

이정도로 잘맞고 내이상형 바운더리에 들어간남자 

찾기 쉽지않을거같아 만나기도 힘들거고 

워낙 까다로워서.. 

가볍게 막 즐기고 연애만하고 감정별로안쏟고 이럴거면 아무남자나 만나겠지만 

결혼생각하면 딱 이런성향 스타일의 남자랑 결혼하고싶어서
대표 사진
둥이1
이상형이 다 타협이지 뭐, 오래만나면 정쌓이면서 단점도 커버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올~~ 잘 만났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떻게 생각해??
21:22 l 조회 3
짝남 이거 연락봐봐 나 만나기 싫은건가
21:22 l 조회 5
이거 상대방이 카톡 차단 푼거야?
21:18 l 조회 23
내 인생에서 지워야지
21:17 l 조회 14
소개팅하고 두번째 보기로했는데 뭐하지? 라고 하는건 뭐임
21:16 l 조회 10
나도 사랑해보고싶다......
21:15 l 조회 18
취준생인데 소개팅 받을까말까..3
21:11 l 조회 21
갤럭시 쓰는 얘들아3
21:10 l 조회 17
전애인 전썸남 전전애인 돌아가면서 연락오냐 5
21:10 l 조회 25
판 다 깔아줬다1
21:09 l 조회 23
문자로는 말 잘하는데 만나면 말 못하는 사람이랑 문자는 잘 안하는데 만나면 말 잘하는 사람 2
21:07 l 조회 19
유독 남자들이 외모로 뭐라하는건 뭘까? 3
21:05 l 조회 22
좋아하는 사람 생겨서 전애인 생각이 안나… 3
21:05 l 조회 35
노컨이고 나발이고 연락하고싶음 하는게 맞음 2
21:04 l 조회 25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아 진짜 짝사랑 괴롭네 ㅋㅋㅋ
21:01 l 조회 29
잇프제들 궁금한거있어 3
21:00 l 조회 18
이별 연락해볼까2
20:58 l 조회 31
여자들의 워너비 두꺼운 몸이 되고싶다5
20:56 l 조회 28
연애중 갑자기 벅차올라서 애인 자랑 1
20:56 l 조회 17
소개팅남이 예쁘다는 말 한번을 안해주는데 그냥 그런걸까
20:4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