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아울렛에서 아이쇼핑 또 안에 식당 많아서 점심,저녁 먹으러 가끔 가는데 갈때마다 한 브랜드 지날때마다 누구 애인이 (상대 애인한테 )가방 이거 사줬다? 라고 매번 함.. 쇼핑센터를 자주 가는건 아니고 한 4개월에 한번씩 가는데 갈때마다 그 소리하고 장난으로 저거사줘 이거사줘 이러는데 이거 내가 장난으로 받아드려도 돼?.. 진짜 궁금해서
| 이 글은 3년 전 (2023/3/26) 게시물이에요 |
|
백화점, 아울렛에서 아이쇼핑 또 안에 식당 많아서 점심,저녁 먹으러 가끔 가는데 갈때마다 한 브랜드 지날때마다 누구 애인이 (상대 애인한테 )가방 이거 사줬다? 라고 매번 함.. 쇼핑센터를 자주 가는건 아니고 한 4개월에 한번씩 가는데 갈때마다 그 소리하고 장난으로 저거사줘 이거사줘 이러는데 이거 내가 장난으로 받아드려도 돼?.. 진짜 궁금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