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35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4
이 글은 3년 전 (2023/3/27)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자격지심인지 뭔지 분당산다니까 너 돈많은 집딸이었냐고 이럼 전혀 아닌데... 판교면 몰라ㅜㅜ...걍 고만고만하지않음? ㅜㅜㅠ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분당은 그런 인식 있지 전체가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박이라 그런거 전혀몰랐어ㅋㅋㅋㅋㅋㅋ 걍...고만고만하게 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분당수지수원 이쪽은 평균이거나 잘사는듯 (나도 수지 10년 살았음 분위기 대충 알긴 한다는 뜻)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짜 내가 잘 사는건가 ? 싶을 순 있을듯 미금 정자 이동네 돌아다니면 ㄹㅇ 타동네 사람들 인싣만큼 그정도 잘사는 너낌은 안나서 ㅋㅋㅋㅋ 놀거나ㅜ해돜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내말이 이거여ㅠㅠㅠ 난 정자 2n년 아마 계속 요기서 살겠지만.... 진짜 내가 잘 산다고 느낀적이 없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분당 잘 사는 동네지 땅값도 비싸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좀해야겠다 ㄹㅇ 암것도 모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분당 어디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자! 2n년 토박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머야 정자는 잘사는거 맞는뎅.. 모를리가 없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잘사는거 아닌데 걍 친구들 보면 다 똑같고 오히려 내가 못사나? 하는기분도 종종느꼈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로 잘산다고 생각한적 1번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탄천 건너 정자면 그럴수도 있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탄천건너 정자는 어디임??? 이사는 종종 다녔어. Kt본사근처 아파트였다가 오피스텔건물도 지냈다가 그냥 그 근처로 다닌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 파크뷰쪽 말고 중학교들 있는쪽!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오잉 거기는 한번도 안살아봤어 거기는 잘사는곳이야???? 못사는곳???? 나 집이런거 진짜 관심도없고 부모님이랑 같이 살아서 히히헤헤 하고있거등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Kt본사 그쪽이 정자 1동?? 말고 탄천건너서 정자2동?? 3동쪽 아닌가??? 잘사는 정자는 파크뷰 아이파크 이런 주상복합이랑 카페거리 몰려있는 곳.. 한번도 안들어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진심 관심 1도 없었어... 1동살다가 지금은 3동라인이긴해 아마도? 맞나? 진심 관심 1도없다 나.... 익인이 잘안다...짱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2n년 사는데 어케 모르지...?!!! 분위기 완전 다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딱히 잘산다는생각이없었어... 걍 집앞에 편의점있고 심심하면 탄천걷고 어슬렁거리다가 카페갔다 집오고이러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모르겠으면 집값한번 확인해봐...! 내가 말한 잘사는 정자는 집값 몇십억씩 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변에 나 섬세해하는 사람 있으면 나는 멀리할래
15:08 l 조회 1
오렌즈 빅글로이 많이 커??
15:07 l 조회 6
20대에 친구들이랑 여행 몇번 가고 나이 좀 먹고선 절대 안감
15:07 l 조회 11
공복 유산소 효과 젛아?3
15:07 l 조회 8
높은 확률로 이 순간 가장 행복한 사람 나임
15:06 l 조회 21
20대가 충주맨 모를수도 있음?4
15:06 l 조회 17
팔뚝살 도대체 어떻ㄱㅔ 빼냐... 2
15:06 l 조회 15
눈 작아지면 좋겠음 눈 큰거 쓸모없음 그냥 눈작아지고 얼굴형 이뻐져라1
15:05 l 조회 5
다이소 변환젠더는 음질 안좋아?
15:05 l 조회 4
청년미래적금 관련 질문 있는데
15:05 l 조회 11
아니 살빼려고 헬스하는데 몸무게 늘어남1
15:05 l 조회 10
소개팅녀 프사가4
15:04 l 조회 27
아이폰 7 중고 256기가 8만원 괜찮지...? 2
15:03 l 조회 14
혀에 혓바늘? 왜 생기는걸까
15:03 l 조회 3
나 딱 30살인데 친구들이랑 요즘 너무안맞음;; 너네도그래?1
15:03 l 조회 17
익들 자급제 휴대폰은2
15:03 l 조회 13
다이어트 할때 단백질 몇그램 이런거 다 지키면서 하는 사람 대단하다
15:03 l 조회 8
여자도 남자외모 많이보려나5
15:03 l 조회 13
퇴사 사유 보통 어떻게 말했어?? 6
15:03 l 조회 11
퍼즐~
15:0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