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363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8
이 글은 3년 전 (2023/3/27) 게시물이에요

뚱익인데 바지핏 마니 이상해?? | 인스티즈 

진짜 편한데 너무 나팔바지 같이 통이 큰가해서  

🥲🥲
대표 사진
익인1
ㄴ ㄱ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ㅊ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통이 너무 커서 다리가 조금 두꺼워 보이는거 같긴하다ㅠㅠㅠㅠ 특히 종아리 쪽이 너무 커보여!! 조금만 줄여도 괜찮을거 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부분을 줄일 수 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선집가서 종아리 통만 줄여달라하면 줄여주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헛... 신기하네 그런것도 되는구나 고마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랍쇼 아니 하나도 안 이상한데 상의를 빼 입는 게 더 힙하긴 할 듯ㅋㅋㅋㅋ 바지 잘 어울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 너무 짧게 나와서ㅋㅋ 길이 보여주려고 넣어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츈~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지 길이가 좀 짧긴 하다! 괜추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쁘다 이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쪽만 주름 너무 크게 있는데??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옆으로 짝다리 짚어서 그래!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탐나는데 어데서 샀니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 여기서 엑스라지 샀어 키가 162라 수선했옹..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남겼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우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ㅊ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ㅊ 원래 저렇게 입는 바지 아닌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히려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갠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바지가 쓰니 키에 비해 짧아서 다리가 짧아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맞어 좀 짧뚱해 보이긴하더라ㅋㅋㅋ 약간 실패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ㅊ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ㄱㅊ 긍데 조금만 더 길어도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ㄱㅊ해!!! 굽 좀 있능 거 신고 더 길게 입으면 더 예뿔 거 같아!!! 두번째엔 그르케 하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기장 좀만 더 길면 좋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바지길이가 쪼끔만 더 길었음 좋겠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너무 짧게 줄였나바ㅋㅋㅋ
(⌒▽⌒)ゞ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 분위기 작년부터 좀 바뀐 거 같은데
8:44 l 조회 1
화장실 마감 같은거 원래 이래?
8:44 l 조회 1
삼하 조정 언제 올 거 같아?
8:44 l 조회 1
와진짜 이뤄지지못하는 사랑이 나오는 소설이 왤케좋을까나는
8:43 l 조회 4
주식으로 돈 많이 번 사람들 진짜 멘탈 인정함 ㅠ
8:43 l 조회 9
묘하게 배아픈게 곧 생리할삘
8:43 l 조회 3
진짜 닉스안사면 ㅂㅏ보네 ...
8:43 l 조회 17
집안 재산3
8:43 l 조회 7
근데 요즘 익잡 무슨 글만 써도 날 선 글이 많은 듯2
8:42 l 조회 14
sk 스퀘어 가진 익들 들어와바
8:42 l 조회 26
이직 후 수습퇴사하려는데
8:42 l 조회 11
역사 에어컨 왜 안 트는거야....?1
8:42 l 조회 17
익들아 제발 지방흡입은 하지마 8
8:41 l 조회 35
1호선이랑 경의중앙선을 왜 늘 배차시간이 지들 마음대로일까1
8:41 l 조회 5
난 한국이 옷을 잘 입는 나라인줄 알았는데3
8:41 l 조회 22
내가 주식 안하는 이유
8:41 l 조회 23
어제 밤부터 방구루틴이 심상치않다싶었는데
8:41 l 조회 7
감기걸렸는데 죽 뭐먹을까 추천좀해주라
8:40 l 조회 4
신입인데 좀이따 과장님이랑 단둘이 출장 나감...2
8:40 l 조회 30
진심 과장님 아침부터 술에 쩔어서 업무지시 내리는데 뭔소린지 1도 모르겠음
8:3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