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이 너무너무 슬픈 이유는 떠나보낼 준비가 안 됐고 너무 갑작스러워서 그런 거 아닐까 내가 무엇 때문에 어떻게 힘들고 그래서 그만 살고싶다 이렇게 필요한 사람들한테만 전하고 떠나면 나을 것 같음 뭐 이건 너무나도 상식 밖이고.. 이상적인 소리지만
| 이 글은 3년 전 (2023/3/29) 게시물이에요 |
|
죽음이 너무너무 슬픈 이유는 떠나보낼 준비가 안 됐고 너무 갑작스러워서 그런 거 아닐까 내가 무엇 때문에 어떻게 힘들고 그래서 그만 살고싶다 이렇게 필요한 사람들한테만 전하고 떠나면 나을 것 같음 뭐 이건 너무나도 상식 밖이고.. 이상적인 소리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