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68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7
이 글은 3년 전 (2023/3/29) 게시물이에요
의지도 의지지만 식단하려면 ㅋㅋㅋㅋㅋㅋㅋ이것저것 사다보니 금방 훌쩍넘네; 피티값은 안아까운데 식단값이 너무아가웤ㅋㅋㅋㅋ 안할수도없구
대표 사진
익인1
맞앜ㅋㅋㅋㅋㅋ 먹던 술값 간식값만큼 들거나 더 들거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끼는 병원에서 먹어서 다행이지 ㅋㅋㅋㅋㅋㅋㅋ생선이랑 계란스크램블 나온는날엔 야채조금이랑 현미밥만 챙겨가면 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자 다 돈인듯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ㅁㅈ 심지엌ㅋㅋㅋ 간식 땡기면 성분 챙겨서 먹을 경우? 시중보다 비싼디 기다려서 택배로 받아 먹어야함 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식 뭐먹어야해... 진짜 조만간 입터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퀘스트 프로틴 쿠키, 카카오닙스 먹거나 걍 당류 적은 애들은 지방 잘 봐서 탄수 조절해서 먹음 콘칩 같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 빼기 쉽지않다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돈 많으면 샐러드가게에서 그냥 시키규시퍼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인정이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먹던 밥의 양을 줄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뭘삿는데?…나 그냥군것질 다끊고 아침 시리얼 우유 아님 과일 점심은 집밥 싸가기 저녁은 단백질쉐이크 이렇게만 먹어도 빠지던데 운동은 홈트하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선생밈 쉐으크 뭐 드셨나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셀렉스 단백질 쉐이크 먹슴당 물에 타먹어도 엄청 고소하고 마시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간식 안먹고 밥 줄이면 돼
식단 못해서 살 못뺀다는 건 솔직히 핑계임
호르몬 문제 있는 거 아니면 그냥 덜먹고 더 움직면 살은 무조건 빠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식단 거창하게 할 필요없어 난 바프 찍을 때도 그렇개 안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냥 일반식 양을 반으로 줄이기만 했오
20키로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건강한 식단 유지하려면 생각보다 돈 많이 들어 ㅠㅠ 어찌저찌 살 뺀다해도 체력생각하면 식단도 고려해야하고 운동도 해야하고 ...결국 이런것도 다 돈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살 많이 찐 상태에서는 먹는거 줄이기만 해도 훅훅 빠지는데
보통에서 마름 가는게 진짜 헬.. 그리고 건강하게 빼려면 공부 많이 해야하고 그게 힘드니까 pt쓰고 그러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다이어트에 돈 든다는 건 의지 부족으로 인한 핑계라고 생각함 돈 안 들이고도 충분히 뺄 수 있는데... 원래 먹던 거 양만 줄이고 활동량만 늘리면 되는데 돈 들 일이 뭐가 있지 난 오히려 먹는 거에 돈 안 써서 드는 돈이 줄었음 운동도 홈트나 밖에서 걷기 이런 거 해서 8kg까지 뺐고 식단 같은 것도 요즘 인터넷에 잘 짜여져 나와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피티나 식단제대로 하려면 돈이 든다는 말이였어.. 의지는 제대로 잡혀있는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걍 두부 계란정도만 추가하고 나머지는 일반식먹었는디.. 양 좀 줄여서! 이제 라면 하나 다 못먹을만큼 먹는 양 자체가 줄었음 식단한다고 대단한거 사먹을필요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한거 안사먹엉
그냥 제대로 하려고 단백질 잘챙겨먹으려구 하다보니 느낀점이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 보통에서 마름가는데 이과정이 돈이 많이들어 일단 클린한데서 더 클린하게 먹고 남들과는 다른 음식..? 예를 들면 단호박 고구마 현미밥 이런걸로 채워야하니까 … 단백질도 그렇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돈 안든다하지만 먹는게 유일한 행복이였던 사람은 대체제로 행복해야하기 때문에 식단쇼핑을 해서라도 만족감을 채우는 느낌..!? 난 그래서 돈 많이드는거가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이게 하다보면 슬슬 귀찮아디는 순간이 오더라고 이걸 견디면 좀 식비가 중어들지 않을까 싶음 ㅠ 나도 피티받으며 빼고있는데 팟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돈 없어도 다이어트는 가능하지만 돈 있으면 다이어트도 훨씬 쉬워짐 스트레스도 덜 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래 내말이 이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머 삿어? 닭가슴살 햇반만 막음 오히려 식비 확 줄던데 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슬플때랑 기분좋을때 언제 더 돈을 많이 쓰는거같음?1
3:38 l 조회 7
아 고양이 자길래 뽀뽀햇는데 내얼굴에 재채기함 2
3:38 l 조회 5
할아버지 치매 있나봐 하....답도 없다 아
3:37 l 조회 6
나도 깨끗하진않지만..ㅋㅋ
3:37 l 조회 4
귀신떡밥 돌길래 썰푼다
3:36 l 조회 9
눈썹탈색 삼일만에
3:36 l 조회 6
팔꿈치 착색 인스타 유투브에 뭐 좋다하는거 다했는데2
3:36 l 조회 13
같이 더러워지자..1
3:35 l 조회 15
다들 인생에서 가장 힘들때가 언제야?5
3:35 l 조회 16
다섯시에 라면 먹어야지
3:35 l 조회 3
진짜 혼자잇는데 갑자기 무서울때 야한거보면 나아지지않음?
3:35 l 조회 4
이 새벽에 미쳐서 붙임머리 셀프제거함
3:35 l 조회 4
찐사랑은 없어1
3:33 l 조회 21
지인이 공기업은 고졸이나 초대졸이랑 같이일할수있다면서 웬만하면 대기업 노리라는데4
3:32 l 조회 41
술마셨는데 잠이 안온다
3:31 l 조회 4
안면도 어디든 추천해줄 사람?!
3:30 l 조회 5
남친이 영통으로 asmr 해줌ㅋㅋ 1
3:30 l 조회 29
갑자기 귀신 무서워서 화장실못가겟는데 뭔생각하면 나아짐10
3:30 l 조회 38
끈나시 << 여자 기준으로 평범한 수준이야 수위 있는 옷이야?13
3:29 l 조회 63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사람한테 다정한 말? 하지 말아야겠어 5
3:27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