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68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7
이 글은 3년 전 (2023/3/29) 게시물이에요
의지도 의지지만 식단하려면 ㅋㅋㅋㅋㅋㅋㅋ이것저것 사다보니 금방 훌쩍넘네; 피티값은 안아까운데 식단값이 너무아가웤ㅋㅋㅋㅋ 안할수도없구
대표 사진
익인1
맞앜ㅋㅋㅋㅋㅋ 먹던 술값 간식값만큼 들거나 더 들거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끼는 병원에서 먹어서 다행이지 ㅋㅋㅋㅋㅋㅋㅋ생선이랑 계란스크램블 나온는날엔 야채조금이랑 현미밥만 챙겨가면 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자 다 돈인듯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ㅁㅈㅁㅈ 심지엌ㅋㅋㅋ 간식 땡기면 성분 챙겨서 먹을 경우? 시중보다 비싼디 기다려서 택배로 받아 먹어야함 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식 뭐먹어야해... 진짜 조만간 입터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퀘스트 프로틴 쿠키, 카카오닙스 먹거나 걍 당류 적은 애들은 지방 잘 봐서 탄수 조절해서 먹음 콘칩 같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 빼기 쉽지않다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돈 많으면 샐러드가게에서 그냥 시키규시퍼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인정이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먹던 밥의 양을 줄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뭘삿는데?…나 그냥군것질 다끊고 아침 시리얼 우유 아님 과일 점심은 집밥 싸가기 저녁은 단백질쉐이크 이렇게만 먹어도 빠지던데 운동은 홈트하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선생밈 쉐으크 뭐 드셨나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셀렉스 단백질 쉐이크 먹슴당 물에 타먹어도 엄청 고소하고 마시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간식 안먹고 밥 줄이면 돼
식단 못해서 살 못뺀다는 건 솔직히 핑계임
호르몬 문제 있는 거 아니면 그냥 덜먹고 더 움직면 살은 무조건 빠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식단 거창하게 할 필요없어 난 바프 찍을 때도 그렇개 안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그냥 일반식 양을 반으로 줄이기만 했오
20키로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 건강한 식단 유지하려면 생각보다 돈 많이 들어 ㅠㅠ 어찌저찌 살 뺀다해도 체력생각하면 식단도 고려해야하고 운동도 해야하고 ...결국 이런것도 다 돈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살 많이 찐 상태에서는 먹는거 줄이기만 해도 훅훅 빠지는데
보통에서 마름 가는게 진짜 헬.. 그리고 건강하게 빼려면 공부 많이 해야하고 그게 힘드니까 pt쓰고 그러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다이어트에 돈 든다는 건 의지 부족으로 인한 핑계라고 생각함 돈 안 들이고도 충분히 뺄 수 있는데... 원래 먹던 거 양만 줄이고 활동량만 늘리면 되는데 돈 들 일이 뭐가 있지 난 오히려 먹는 거에 돈 안 써서 드는 돈이 줄었음 운동도 홈트나 밖에서 걷기 이런 거 해서 8kg까지 뺐고 식단 같은 것도 요즘 인터넷에 잘 짜여져 나와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피티나 식단제대로 하려면 돈이 든다는 말이였어.. 의지는 제대로 잡혀있는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걍 두부 계란정도만 추가하고 나머지는 일반식먹었는디.. 양 좀 줄여서! 이제 라면 하나 다 못먹을만큼 먹는 양 자체가 줄었음 식단한다고 대단한거 사먹을필요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한거 안사먹엉
그냥 제대로 하려고 단백질 잘챙겨먹으려구 하다보니 느낀점이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 보통에서 마름가는데 이과정이 돈이 많이들어 일단 클린한데서 더 클린하게 먹고 남들과는 다른 음식..? 예를 들면 단호박 고구마 현미밥 이런걸로 채워야하니까 … 단백질도 그렇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돈 안든다하지만 먹는게 유일한 행복이였던 사람은 대체제로 행복해야하기 때문에 식단쇼핑을 해서라도 만족감을 채우는 느낌..!? 난 그래서 돈 많이드는거가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이게 하다보면 슬슬 귀찮아디는 순간이 오더라고 이걸 견디면 좀 식비가 중어들지 않을까 싶음 ㅠ 나도 피티받으며 빼고있는데 팟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돈 없어도 다이어트는 가능하지만 돈 있으면 다이어트도 훨씬 쉬워짐 스트레스도 덜 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래 내말이 이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머 삿어? 닭가슴살 햇반만 막음 오히려 식비 확 줄던데 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이 바짝 마르고 혀부은 느낌나고 삼키기 힘든 느낌나면 병원가야해?? 공황도지면 안되는데..
5:37 l 조회 3
강남언니랑 바비톡중에 뭐가 더 인기많음 ??
5:36 l 조회 2
취업해야하는데 너무 두려움
5:35 l 조회 4
내가 인복없었을때 극복했던거
5:34 l 조회 10
난 결혼이 더 허무해보여서.. 못혼인데 비혼임
5:34 l 조회 12
맹물 의무적으로 마시기 힘든 사람들 차로 마셔 2
5:32 l 조회 11
웹소도 독서 맞네
5:30 l 조회 12
뚜껑 어케엶9
5:27 l 조회 31
그냥 남자 여자 꼭꼭 나누는게 더 미새 같음
5:24 l 조회 22
편의점 샌드위치 보통 몇시에 들어와1
5:24 l 조회 8
모자랑 마스크 다 벗으란 규정이 있는거임??5
5:24 l 조회 58
대파 키워보는중인데 쉬운거 하나없구나5
5:20 l 조회 43
친구가 자취방에서 자고 갔는데6
5:18 l 조회 126
남자가ㅠ여친 아닌 여자한테 저기 은식 덜어주는건 개 길티 맞지?6
5:18 l 조회 20
너넨 진짜 주변 사람들이 너를 축하할 거라고 생각해?7
5:15 l 조회 56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3
5:14 l 조회 30
대장내시경 때문에 5시에 일어남
5:12 l 조회 11
다이어트할때 잠이 미친듯이 오는 시기가 있나?2
5:10 l 조회 22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2
5:08 l 조회 187
나이드니까 찐친도 서서히 멀어지고 재미없고 이제 안맞는 친구인줄 알았는데
5:07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