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772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모태솔로 T1 KIA 야구 주식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6
이 글은 3년 전 (2023/3/30) 게시물이에요
사실 짝사랑인 것 같기도 해 

처음엔 오빠가 직진했는데 내가 너무 뒷걸음질해서.. 오빠가 마음을 접어버린 것 같아 

어제부터 내가 막 말걸었는데 어젠 동아리 얘기때문에 엄청 적극적이더니 오늘은 아예 답장을 안 해주네ㅜㅜ 

이대로 끝인 것 같은데 

답장 없으면 그냥 연락 안 하는게 오빠한테도 좋겠지? 

어젠 기분 좋았는데.. 속상하다ㅜㅜ
대표 사진
둥이1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젯밤 톡에 일찍 잠들었네 미안
이렇게 답장와서
수업 듣는 중이야 ? (오전9시)
보냈는데 연락없길래 ㅜㅜ
밥 맛있게 먹어~~(오후1시)
보냈는데도 답장이 없어 더 매달리면 싫어할까봐.. 무서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질척거리는게 더 정떨어질까봐....?ㅜㅜ 진짜 소심한 거 최악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사귀는 사이면 그냥 들이댔을 것 같은데 오빠 생각에 진짜 아무사이도 아니었을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어서? ㅜㅜ 내 자존감 때문인 것 같아... 그냥 내가 보낸 연락들이 연이어 있는걸 보는데 카톡 입력창에 뭘 못 쓰겠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워ㅜㅜ 이게 내가 고생하는 길인 걸 아는데도 자꾸 미련이 남네ㅜㅜㅜ 응원해줘서 고마워 다시 생각해보고.. 어떻게 하고싶은지 정해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으아..저정도면 갈아탔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nfj 심리 도와주실 분 있나요
10:40 l 조회 1
하 너무 답답한데 익숙해지는게 답일까?
10:38 l 조회 6
애인/남편 외모 중요한 익들아
10:38 l 조회 6
바쁘고 아픈 사람은 연애하는게 아닌 것 같음...
10:37 l 조회 9
남자 얼굴 몸매
10:35 l 조회 9
40 재회 후 카톡 .. 너무 억텐같지않니..? 7
10:33 l 조회 38
주변 사람들은 관심있어보인다는데 내가 보기엔 관심 없어보여 5
10:30 l 조회 15
애인 퇴근시간 일정하지 않아서 걍 보지말자함
10:26 l 조회 24
너네라면 이거 서운해 안서운해???????13
10:24 l 조회 35
나 보면 안될거 봤는데 이거 이해 가능임?1
10:22 l 조회 24
몇개월동안 뚫어지게 쳐다보는 남자가 있는데
10:21 l 조회 11
아오 ㅋㅋㅋㅋㅋ인터넷에 연애관련 고민 올리면 달리는 예쁨무새 댓글...........진짜 짜증나네 9
10:19 l 조회 22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3
10:16 l 조회 40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5
10:14 l 조회 30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2
10:09 l 조회 20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3
10:08 l 조회 94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7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 현타와5
10:00 l 조회 64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10
9:59 l 조회 42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5
9:5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