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짝사랑인 것 같기도 해 처음엔 오빠가 직진했는데 내가 너무 뒷걸음질해서.. 오빠가 마음을 접어버린 것 같아 어제부터 내가 막 말걸었는데 어젠 동아리 얘기때문에 엄청 적극적이더니 오늘은 아예 답장을 안 해주네ㅜㅜ 이대로 끝인 것 같은데 답장 없으면 그냥 연락 안 하는게 오빠한테도 좋겠지? 어젠 기분 좋았는데.. 속상하다ㅜㅜ
| 이 글은 3년 전 (2023/3/30) 게시물이에요 |
|
사실 짝사랑인 것 같기도 해 처음엔 오빠가 직진했는데 내가 너무 뒷걸음질해서.. 오빠가 마음을 접어버린 것 같아 어제부터 내가 막 말걸었는데 어젠 동아리 얘기때문에 엄청 적극적이더니 오늘은 아예 답장을 안 해주네ㅜㅜ 이대로 끝인 것 같은데 답장 없으면 그냥 연락 안 하는게 오빠한테도 좋겠지? 어젠 기분 좋았는데.. 속상하다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