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거에 내가 호감을 느끼고 다가가도 되는건지.. 카페에서 일하는데 나혼자 구석에서 물건 정리하고있었는데 다른 직원 둘이서 얘기하다가 둘이 얘기하다말고 나한테와서 무슨얘기했는지 나한테 얘기해주고 같이 얘기하던 직원도 의아하단식으로 내가 물어봤냐고 왜 거기가서 얘기하냐고 하드라구 그러고 그둘이서 과자같은거 먹고 있는데 나한테 와서 하나주려고 하고 아 난몰라.. 몰라ㅠ 걍 내가 호감이 생겨쒀ㅠ| 이 글은 3년 전 (2023/3/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거에 내가 호감을 느끼고 다가가도 되는건지.. 카페에서 일하는데 나혼자 구석에서 물건 정리하고있었는데 다른 직원 둘이서 얘기하다가 둘이 얘기하다말고 나한테와서 무슨얘기했는지 나한테 얘기해주고 같이 얘기하던 직원도 의아하단식으로 내가 물어봤냐고 왜 거기가서 얘기하냐고 하드라구 그러고 그둘이서 과자같은거 먹고 있는데 나한테 와서 하나주려고 하고 아 난몰라.. 몰라ㅠ 걍 내가 호감이 생겨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