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스스로에게 하는 말... 지금까지 연애경험 한번인데 치료 안 받은 상태였어서 그런지 감정기복과 스트레스 장난 아니었음 물론 약 먹는 지금도 우울증 심함 연애 많이 해보고 싶었는데 슬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