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85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524
이 글은 3년 전 (2023/3/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당연 연인 사이! 

너무 동생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그런맛에 연하 사귀는거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2 근데 가끔 이름 부르는건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3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44 진짜 설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한국에선 너무당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 남친 한 살 연하라서 그냥 이름도 부르고
누나라고도 하는데 다른 느낌으로 둘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남친 연하인데 누나보다 이름부르는게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좋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둘 다 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름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는 ㄴ누나라고 불리는 거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건 취향차이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누나라고 하면 귀엽고 이름 부르면 설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2222나두 이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누나니까 당연히 누나라고 해야지 개건방지게 이름 부르는 거 난 용납 못 항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건방져건방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킹정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암암 근데 사람마다 다르니까 걍 물어보는 게 나음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상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22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개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귀여워서 다 해주고싶음 뽀뽀쪽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귀여워. 난 유교걸이라 야 너 이름 무례해서 싫고 무조건 누나라 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어릴때부터 나 아래에 아무도 없어서 그런지, 누나라 그러면 너무너무 어색해 ㅋㅋㅋ 그냥 동생같아서 이성으로 보게 되기라도 한다면 죄책감 들것 같애 ㅠ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난 좋아~~ 그러다 가끔 반말도 하고 이름도 불러주면 천국~~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좋ㅇㅏ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미안한데 본인이 그 귀여운 연하남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아씨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쭉 보다가 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그냥 고민할 것도 없이 너무 좋은데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뽀뽀 쭈왑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기여웡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난죠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가끔가다 한번씩 그러는건 몰라도 계속 그러면 난 별로 누나 소리 들으려고 연하 만나는게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귀여운건 알빠아니고 나이 많으면 누나라해야지 뭔 연인사이여도 야라고 하거나 이름부르면 개어보임 한대때리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너무 좋음 귀엽....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좋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둘다 학생때는 날 무조건 누나라고밖에 안불렀는데 대학생 되니까 자기야 뭐 이렇게 부르다보니 한번씩 누나 할때 설렘 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나는 누나란말 너무너무너무싫어 ㅠㅠㅠ아이돌같이 생겼다해도 나한테 누나라고 하는순간 팍식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담백하게 누나 하는건 괜찮은데 애교말투 섞인 누나~하면 철없어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가끔 이름 부르는 것도 귀엽긴 한데 누나가 더 설레구 조아 존댓말도 좋아ㅎㅎ 오히려 배려 없이 꾸역꾸역 연하티 안 내려고 이겨먹으려 드는 게 보이면 정털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지금 연하 만나는데도 난 진짜 싫음ㅠ 상대가 누구든 아무리 내 이상형이어도 누나라고 하는 건 싫어.. 내가 원래 연상취향이라 그런가
누나라고 하는 순간 이성으로 안느껴지고 걍 사촌동생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개조아. 난 연하 사귀는데 이름 더 많이 불러주다가도 한번씩 누나 하면서 존댓말 하면 그게 또 설레더라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난 남덩생 있는 입장으로 넘 싫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이거 진짜 갈리더라 난 좋은데 내 친구는 연하남친이랑 사귀는데 개질색함 이름부르라한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너무쥬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근데 누나는 완전 담백하게 누나거리다 가끔 진지할 때 이름불러주면 (엄지척)🥹🥹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난 남동생 있는데 오히려 나보다 어리면서 야야 하는거 진짜 싫어함ㅋㅋㅋㅋㅋㅋ 그럼 더 동생같아 뭐 보고와서 저러나보다 애쓰네 싶고ㅠㅠㅠㅠ 오히려 별로 안친할때 존잿말 꼬박꼬박쓰고(이건 나이 불문 다 그러니까) 그러다가 친해지면 반말+누나인게 뭔가 잘 자란 성인 남성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난 남동생 있어서,, 연상이 조와 위에 언니 있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누나라고 해
귀여워 최고야 짜릿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연하 만나는 중인데 누나라고 하면 남자로 안 보여 ㅎㅎ
남친도 실제 친누나 있어서 싫어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하악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난 평소엔 누나 어쩌다 가끔 이름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너무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누나라구 하다가 점점 안 부르면 좋아 ㅎㅎ 이름 부르다가 중간중간 누나라구 해주면 극-락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난 누나 싫어 ㅜㅜㅜ 무조건 오빠가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그 맛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난 남동생한테 누나라고 안불려서 개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맛있다 맛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좋아 내 남친 3년 넘었는데 아직 누나라 부름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그걸 즐겨 쓴아….난 일년 지나니까 누나라구 안불러조….힝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난 누나라는 소리가 팍식이긴 해 남동생도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난 개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난 누나란 말 싫음...남동생 있어서 그런가 뭔가 남동생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난 누나 소리 듣고 싶어서 이쁜 연하 만나고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당연 누나지 이름 부르는 건 안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이랑 헤어지고 노컨하셈
18:07 l 조회 3
동거 중인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 했는데 그 와중에 친구 보러간 거 헤어지자는 거지? ㅋㅋ
18:07 l 조회 2
헤어지자고 보낸 카톡에 답이 없어1
18:05 l 조회 9
남익인데 프로필사진로 어떨지 봐줄수있낭..?7
18:02 l 조회 30
불안형들 글보는데 스트레스 오지게 받네2
18:00 l 조회 14
헤어지고 잘사는거 스토리 계속 올리는데 거슬리네…1
17:59 l 조회 7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가정 하에 남자도 다정한 여자 좋아해??3
17:57 l 조회 24
애인이 세일하니까 지금 생일선물 미리 사주겠다하면 어때? 5
17:56 l 조회 15
애인 있는 남자 심리 질문
17:55 l 조회 9
카톡 어때보여 ㅎ .. 티키타카 안되는거 맞지 ..? 10
17:51 l 조회 93
선 씨게 넘은 전애인 연락 언제 대답할까?5
17:51 l 조회 21
이별하고 얼마동안 힘들어??3
17:51 l 조회 12
불안형에 해줘마인드는 솔로로 살아야됨
17:48 l 조회 16
다들 전애인들이 연락 왔을때 뭐라고 왔었어?9
17:45 l 조회 28
이별 지금 현재 이시점에 엑스 연락 무시하는 중인 애들 와봐4
17:44 l 조회 25
솔로면 많이 움직이라고 하잖아4
17:42 l 조회 26
과씨씨로 만났는데 애인이 다른과 여자 팔로우함1
17:34 l 조회 26
요즘 애인이랑 하루가 멀다하고 싸움..7
17:32 l 조회 59
istj 남자들아 들어와봐4
17:30 l 조회 31
헤어지면 커플링 어케해?1
17:2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