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이 사람이다 싶었고 그사람도 나한테 호감은있었지만 나한테 처한상황이 뭔가를 시작하기에 너무 겁나고 내 상황이 안좋아질거 같아서 거의 반포기했는데도 미련이 남았는데 한달쯤 안보니까 이제 거의 볼일이 없을거니까 마음이 접혀간다 나중에 정말 인연이된다면 만나겠지| 이 글은 3년 전 (2023/4/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이 사람이다 싶었고 그사람도 나한테 호감은있었지만 나한테 처한상황이 뭔가를 시작하기에 너무 겁나고 내 상황이 안좋아질거 같아서 거의 반포기했는데도 미련이 남았는데 한달쯤 안보니까 이제 거의 볼일이 없을거니까 마음이 접혀간다 나중에 정말 인연이된다면 만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