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801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8
이 글은 3년 전 (2023/4/01) 게시물이에요
미친 거 아니야 제발 안 오는 거 아니지 제발 전화도 안 받고 치킨 주문해놓은 거 다 식고 있어 진짜 아니지 제발..
대표 사진
익인1
에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업방해로 신고 해야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입금 안받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약금이라도 받아 놨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기다려보고 오늘 하루종일 전화 안 받으면 신고해버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골이라 믿고 해줬는데 치킨 10마리 어떡해 진짜 제발 이건 아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모르니까 기다려보자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단골인데...?무슨일 있는거 아님 걍 미친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친전화는 받던가 진짜 신고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미친거아냐? ㅠㅠ 연락처는 몰라? 더 기다려보고 안 오면 신고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설마 만우절 장난이면 진짜 신고하자.. 10마리가 장난이냐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화해봤어??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장사하면 냉정해질필요도잇어 온다면 다행이지만 이런일은 무조건 선입금 받거나 오고나시면 조리바로해드리겠다 이렇게 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케됐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신고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홀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만우절 장난이면 진짜 미쳤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신고감임 미쳤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헉... 에바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친 아무리 단골이라도 뭐 신고도 안되나.. 진짜 집근처면 사먹어주고싶다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런 경우는 신고하면 처벌 받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영업방해로 신고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에바야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미친거네 고소해야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바야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들 밥먹고할짓없나보다 세상에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식은거면 당근 같은 곳에 올려서 조금 더 싸게라도 팔아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개속상하다 그거 신고 안되나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ㄴ동네생활에 올리라는거야 이런 상황인데 원하시면 가게오시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당근 식품 거래 안 되는 걸로 아는데 중고 거래 대신 우리동네 게시판? 그런건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 나도 이거 말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약은 1마리든 100마리든 선입금 무조건 받아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에반데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만우절이라고 장난질 한 거면 신고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기다려 보고 연락 안 받으면 영업 방해로 신고하면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주문 이력 남겨져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전화해봐 얼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허ㅓ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전화해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헐 전화도 안받는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설마 만우절이라고 장난친건 아니겠지 민사소송,같은건 안되나? ㅠㅠ에방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에이 설마 연락하겠지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전화 안 받는 거에서 너무 쎄해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에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에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왔고 연락 안 받아서 일단 전화번호 가지고 112 신고했어 치킨은 지역 맘카페에 2만원짜리 5천원라도 올려보려고 진짜 너무너무 속상해 진짜 진짜... 단골이라 닭도 큰 사이즈 해드렸는데 진짜 속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단골이면 누군지 아나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찐단골이었던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익23 말대로 당근에도 올려보는건?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대전이면 내가 조금이라도 사갈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오천원은 너무 싸..만원에 올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진짜... 미쳤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진짜 오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화난다 증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뭐하는 인간이냐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글만 읽어도 개빡치네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급한일 있어서 안받는건 아니겠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당근에 올려!! 만원에만 올려도 사갈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찐 단골 맞아? 사고라도 당하셨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앞으로는 계약금 미리 받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만원에 올려 오천원은 너무 손해 아냐ㅠ? 만원에 올려도 사갈사람 사갈거야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건 그냥 신고하면 해결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말이 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단골이라 믿고 해준 거겠지만 다음부터는 선입금 꼭 받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신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미쳤다 진짜 우리지역이면 사러 가주고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참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니 설령 노쇼 아니고 늦은거여도 연락도 안 받고 개무례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진짜 무례하다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나라면 멘붕와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단골이라매......... 하...... 진짜 너무 속상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진짜 개멘붕...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미쳤나 진짜 .. 뭐야 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진짜 속상하다 근처면 나도 가서 돈 내고 먹어주고싶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설마 사정이 있는거겠지 진짜 만우절 장난이면 진짜 에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와 진짜 만우절이라 그랬나 진짜? 아니 찐 단골이었다매.. 왜 연락도 안 받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헐 에바야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지역어디야? 우리 근처면 내가 가서 좀 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진짜 미쳤네 세상에 미친사람이 많음….일이 있었다고해도 연락을 해줘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찐단골이면 혹시 무슨 이유있는건 아닐까?
그래도 일단 신고는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도 장사하는 사람이라 그런지 화난다 정말… 무슨 매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니 근데 그 단골 무슨 배짱임? 자기 집주소, 폰번호 다 아는데 만우절이라고 이런 짓을 벌인다고?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후기좀... 진짜 내가 다 화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와 무조건 신고다 후기 꼭 들고와주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후기 꼭 올려주라..그런 장난을 왜친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쓰니 어떻게 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어떻게 됐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신 일단 캐디로는 얼음여왕 발레리 알료샤 다니카 일케 취향이다
16:00 l 조회 2
치킨은 왜 금방 질리지
16:00 l 조회 2
대구는 1박2일 빡세? 1
15:59 l 조회 6
남친이 내 인스타에만 좋아요 안 눌러
15:59 l 조회 3
와 방금 학점 떴는데 역대급으로 조졌다…………..
15:59 l 조회 10
나는 너를 좋아해 너도 나를 좋아해 우린 서로 좋아해
15:59 l 조회 8
생리 시작하면 치핵 고통처럼 엉덩이쪽도 넘 아픔 ㅜ… 1
15:59 l 조회 4
토스 포스 사용하는 익들아 지금 포스 되니?
15:58 l 조회 4
하 돈만 있으면 ㄹㅇ 백수하고 싶어…… 1
15:58 l 조회 14
갓비움 개 배아파
15:57 l 조회 8
쌀국수+맥윙 조합은 별로일라나?1
15:57 l 조회 6
익들은 이별의 전조증상? 같은 게 있어? 1
15:57 l 조회 14
우리집 하이닉스에 총 25억정도 있는데..
15:57 l 조회 49
근데 결혼하고 30대 되면 친구 필요없다는 애들 좀7
15:56 l 조회 34
무서어
15:56 l 조회 22
셋로그 나가면 알림 떠?2
15:56 l 조회 20
아 꽃집 진상 진짜 짜증난다
15:56 l 조회 18
다들 미래적금 어디은행으로 신청했어?1
15:55 l 조회 28
남친 부정선거 올리는 사람 팔로우하던데 2
15:55 l 조회 27
그런데 웹툰작인데 AI 쓰면 안됨? 왜케 비판적임?
15:5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