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나 부서에서 왕따 당하고 있어 너무 힘들다 B: 정말? 내가 듣기론 너네 부서 사람들 다 착하다고 들었는데 B가 적당 중립 지키면서 잘 반응한 건지 아니면 A한테 상처 준 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