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804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이 글은 3년 전 (2023/4/01) 게시물이에요
A: 나 부서에서 왕따 당하고 있어 너무 힘들다 

B: 정말? 내가 듣기론 너네 부서 사람들 다 착하다고 들었는데 

 

B가 적당 중립 지키면서 잘 반응한 건지 아니면 A한테 상처 준 건지...
대표 사진
익인1
?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관계 확인 후 대화를 하기위한 대화의 단순 시작처럼 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상처목적은 ㄹㅇ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저러고 내가 그래...? 하니까 응 내 아는 사람이 저기 부서랑 친한데 다 좋은 사람이래 이상하네 이러고 대화가 끝났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A고... 우리 둘 정말 친한 사이고 내가 얼마나 왕따 당하고 힘들어했는지 아는 B가 저런 식으로 말해서 너무 상처받았는데... 그냥 넘어갔거든 근데 자꾸 상처로 남아서 말을 해야 하나 그냥 묻을까 고민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걸 아는 b가 그렇게 말했다고?? 그럼 좀 그런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뭘 자꾸 착하대 내가 왕따당하고있느넫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가 이 심정이었어 그럼 쟤네가 착한 사람들이고 내가 당한 건 내가 이상한 사람이라선가 싶고 내 편이 아무도 없는 것 같아서 우울해져 친한 친구가 그래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성인이니까 그냥 저 친구가 말조심하고 중립 박은 거라고 쳐도 이것도 서운하지만...그럼 그냥 애써 이해해봐야지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난 쓰니 이해가 아무리 중립박는다쳐도 서운할순있다고 생각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처는 아니고..그냥 아니?절대안착한데? 이말 나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기준 걍 대화 끝인데..나같음 그사람들이 착하다고 하기 전에 어떤 점에서 그렇게 느끼는지 먼저 물어볼 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들은 그럼 외동인 남자랑 결혼 안 할거임?
19:51 l 조회 1
이거 누가 잘못한 상황임
19:51 l 조회 1
와 근데 유럽쪽 40도 간거 진짜 10년뒤면
19:51 l 조회 6
어릴때 왕따당하면 눈치많이보는 성격이 되는걸까??
19:50 l 조회 5
식탁등 셀프교체하려고 조명 샀는데 엄마가 무시해
19:50 l 조회 3
내 전남친 객관적으로 유니콘이야?? 1
19:50 l 조회 6
이 키보드 살말 해주라!! 어때?
19:50 l 조회 6
골라주라
19:50 l 조회 1
미용실 갈때 화장하고 가?2
19:50 l 조회 7
아 미친 러브버그
19:49 l 조회 6
근데 내가 본 외동들은 다 배려심있고 착했는데5
19:49 l 조회 13
내가 못먹는 음식인데 공통점이 뭘까 3
19:49 l 조회 11
국내여행 2박3일 캐리어 20인치 ㄱㅊ?1
19:49 l 조회 3
민트색 가방 너무 사고싶다
19:49 l 조회 4
도서관 자료실에서 공부해도 돼?2
19:49 l 조회 7
난 일부러 소개팅때 샤넬백 들고나가고 시그니엘에서 결혼식하고싶다함2
19:49 l 조회 11
한국 월드컵 탈락 확정이라는데??? 1
19:48 l 조회 34
주린이 욕하디마
19:48 l 조회 11
익들 주변지인 중에서 제일 대학 높은 사람은 어디다녀?4
19:48 l 조회 8
친구가 무리 중 한 명한테 유독 시녀처럼 굴어1
19:4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