듕시에 손님이 오시고 나갔는데 내가 어서가세요~ 라고 했거든…. 들어오신손님이 네?? ㄹㅇ 당황하심…. 내가 오신 손님이랑 나가시는 손님이랑 인사하다라 입이 꼬였다 했어…. 아 개창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