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843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
이 글은 3년 전 (2023/4/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학창시절 친구들을 안만나고 살수는 없잖아ㅠㅠ
대표 사진
둥이1
글치 선은 지키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여럿은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렇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남사친 없어서 거의 남친 친구들이랑만 먹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애인이랑 나는 남중남고 여중여고 나와서 애초에 이성사친이 없어서 지금까진 안겪어봤지만.. 뭐 단체로 먹을 때 이성이 껴있는거 정도는 ㄱㅊ할 거 같음 단둘이선 안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단둘, 나 빼고 다 이성친구만 아니면 그냥 먹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일대일만 아니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기 애인 생기니까 나 차단한사람
19:11 l 조회 2
익들 만약에 둘다 대학생이고 22 20이면 데이트비용 어케할거같아
19:10 l 조회 2
남익들아 (여익도 괜찮)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연하 애인이
19:09 l 조회 6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9
19:04 l 조회 44
한달됐는데도 아직도 눈물난다..2
19:03 l 조회 16
이거 내가 의심많은거임?
18:59 l 조회 16
썸붕 질문2
18:58 l 조회 20
헤어질때 울고 홱 돌아섰더니 연락온 적 있어??1
18:58 l 조회 19
밋친녀니 끝까지 이ㅈ ㅣ럴이네1
18:55 l 조회 73
애인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 15
18:49 l 조회 29
만날때 잘해주면 연락이 뜸해도 괜찮은거야? 7
18:46 l 조회 36
썸붕 내는게 맞는지 조언좀...5
18:46 l 조회 35
본인표출여자익들아 너네 이런 상황 마음의 상처야?? 2
18:44 l 조회 24
애인이 대화하기 위해서 시간이 필요하다는데 40 3
18:43 l 조회 15
기대 안 하고 포기하게 되면 맘도 점점 식어? 10
18:42 l 조회 23
애인 해외 장기출장 기다릴 수 있어? 2
18:42 l 조회 15
밥을 애인이 사줬으면 좋겠는 이상한 마음이 들어 4
18:42 l 조회 30
남자들 여자가 순하고 조용하면 안징징거릴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더라3
18:41 l 조회 52
시간 갖기로 한 애인이 집앞에서 사고 났다고 톡 왔는데 가봐야할까?1
18:40 l 조회 20
재회하고 싶으면 자존심 내려놓는게 맞겠지?2
18:3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