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849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1
이 글은 3년 전 (2023/4/05) 게시물이에요
가루 하나도 안녹아서 마실때마다 덩어리진 가루 한뭉텅이씩 올라오고 개밍밍해...
대표 사진
익인1
얘기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게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뭐야 진짜 하나도 안 녹았네 어엉 얘기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상일까봐 참았는데 오분 넘게 섞어도 안풍어짐ㅜ 걍 말해약겠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얘기하면 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주라...저정도면 얘기할맘하지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근 저게 모야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바야 저게머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심지어 내가 한참 섞은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말해 심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짜 심하다 내가 집에서 만드는 것도 저렇지 않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카페알바하는데 손님이 가루안녹았다고 다시만듷어달라고 저거 보여주면서 말해주면 죄성하다고 다시 바로 만들어줄듯 너무 안녹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냥 죄송해요 잠시만요 하더니 스푼 기다란갈로 휘휘 더 저어주던데 좀 풀어짐...걍 바빠서 갖고 왔는데 좀 짜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여 이미 따뜻한 상태가 아니라 안녹을텐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정도일수 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건 심했다.. 대충 가루가 들어갔다 티낸거 밖에 더되네.. 난 저거 바닥에도 묻은 가루 다 녹으라고 컵에 묻은것도 박박 긁어서 녹여서 만들어서 내는데 에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이스 시킨 거야? 안 섞고 우유 먼저 부었나 어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케 알았어? 카운터 바로 앞에 의자 있어서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우유 한바가지 부어놓고 뭐 넣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럽 쓰면 우유 먼저 넣을 때 많거든 비교적 잘 섞이니까ㅋㅋㅋ큐ㅠㅠ 근데 아이스에 파우더면 무조건 샷 먼저지... 아이스 초코/녹차라떼 같은 거 할 때도 뜨신물 쬐끔 넣어서 녹이는데 저 알바생이 넘 성의없이 만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뉘 사장인 거 같다는 게 더 충격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정도면 얘기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기 했옹...스푼 기다란걸로 휘휘 저어줌..ㅋㅋㅋ곧 회의 있어서 걍 빨리 갖고 올라왔는데 다신 안올듯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영수증 있으면 네이버로 리뷰남겨버려 저게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알바생이었으면 내가 만들었지만 에바다 하고 다시 만들텐데 ㅠㅠ 저게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무슨 믹스커피 덜 녹은것도 아니고 저게 뭐야 ㅋㅋㅋㅋ... 너무했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제 좀 덩어리는 덜나옴 가루같은게 나오긴 하지만^_^....다신 안오지 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컴플레인 넣어도 무방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사로 찔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차 아니라ㅜㅜ 사장님 같으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허얼 .....................
취미로 하시는건가 쫌 심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프차도 아니고 저렇게 대응한게 사장님...
쓴아 이미 커피 듷고 나온거지?
네이버 영수증 리뷰, 구글리뷰, 카카오지도 리뷰 쓰자
대응도 개떡이네.....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따가 리뷰 쓴다...혹시 네이버 리뷰에서 저 사진 보이면 나다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꼭 리뷰써
나도 식당에서 음식 이상하거나 서비스 개똥이면 억울해서라도 쓰는편이라...
진짜 장사 마인드고 1도 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같아도 다음지도리뷰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첨부터 다시 해주지... 나였으면 죄송하다고 하고 저거 버리고 다시 만들어준다ㅜㅜ 아이스라서 가루 안 녹을 텐데.. 샷 먼저 넣고 저어야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나 ㄹㅇ 하나도 몰랐을때 같다. 뜨거운 물로 해야 녹는거 아는데 그 뜨거운 물을 어디서 구해야 할지 몰라서 냅다 찬물에 해서 될 때까지 젓고 있으니까 손님이 그냥 달라고 해서 정말 죄송하다고 하고 드렸던 기억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나도 ㄹㅇ 못 녹이는데 정 안되면 가루하나하나 조사서 나감 ㅠㅠ 사장님이 내일 다 만들겠네~ 하셔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ㅜ야 왜저래... 카페 장사 첨해보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같은게 아까 내 앞에 분들 카드 한도초과? 된거같은데 다..다른카드...이러고 엄청 작게 말하면서 주셔서 그분들 얘기하다 자리 가서 앉음ㅋㅋㅋ나 뒤에 서있으니까 우물쭈물하고 우왕좌왕하면서 주문 받아야하나 어떡하지 이러길래 주문 안받으시나요? 하니까 주문 받고 뛰가서 저기 카드가 안된다는 뜻이었어요ㅠㅠㅠ이러시는거 보니까 카페 초보이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장 응대가 저러면 답없네.... 아니 장난하시나욬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같으면 환불받는다 오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스음료여도 가루녹일 때 우유살짝 스팀해서 넣어줘야 잘 섞이는데... 대응도 오바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건 얘기해야지 발로 만들엇나.......... 내돈 내고 시켜놓고 기분 나쁠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자영업자들 장사안된다더니 이런거보면 살만한가보네 건물주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미 차가운거에 저어도 안녹을 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띠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무 심한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333 9:0176428 15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322 8:3459883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207 9:4334717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83 10:2725521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63 12:2834544 0
공무원 익들
21:46 l 조회 2
솔로지옥 희선 일반인이면 외모 어디에 해당돼?
21:46 l 조회 4
친구 왜 저러지..
21:46 l 조회 4
강남 살고 지방에 집 하나 더있으면 잘 사는 거야?
21:46 l 조회 4
얘들아 2주만에 토익 850 > 900 가능할까
21:46 l 조회 3
친구 지적질 많이해서 언제한번 못참고 입때림1
21:46 l 조회 6
저나이먹고 지하철에서 까랑까랑하게 떠드네
21:46 l 조회 2
저녁 아직 못먹었는데 컵라면 사올까1
21:45 l 조회 4
대학생들 방학에 뭐 할 거야?
21:45 l 조회 5
근데 왜 서울대에는 한의학과가 없을까????
21:45 l 조회 3
화수 역사공부 빡세게하고 목요일날 비행기에서 음모론 본다
21:45 l 조회 2
회사다니는 직딩들아 혹시1
21:45 l 조회 12
27살인데 결혼하는 애들 몇몇 나오는거 신기함1
21:45 l 조회 6
너네 회사에 말 편하게 하는 연하남 있어?
21:45 l 조회 4
피자만 먹으니까 몸에서 치즈냄새남
21:45 l 조회 7
고기 뭐 먹을까1
21:44 l 조회 6
나시+가디건 조합 골라줄 분!!!1
21:44 l 조회 15
세후 220에서 300으로 업그레이드 됐더니 월급날 기대되서 미친다4
21:44 l 조회 13
취준중인데 정병 레전드
21:44 l 조회 15
얘들아 연평도 천안함 잊지말자 북한 공격때문에1
21:4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