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8504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0
이 글은 3년 전 (2023/4/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오늘 신규 중에 그쌤한테 나만 털림ㅠ
대표 사진
익인1
왜 찍힌거?ㅠㅠ 근데 알고보면 보통 너만 싫어하는게 아니고 그 사람 본래 성격이 그런거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반에 그 쌤이 근무 10분 전에 출근해서 내가 그 쌤 온지도 몰랐거든 주말 응급실이라 너무 바빠서 스테이션도 못 들어가고 계속 환자 옷 갈아입히고 옆에서 검체 도와주고 있었는데 갑자기 부르더니 인사 안하냐고 기본적으로 예의는 좀 갖추지? 너랑 나 오늘 처음 보잖아? 너 이름 뭐야? 이러고 저렇게 된거같앙..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딴일 하느라 바빠서 인사 깜빡하고 프셉쌤한테 혼나적있거든..ㅋㅋ 그뒤로 엄청 싹싹하게 인사하고 그런 모습을 보여줬더니 담부터는 별 말 안하시더라 억울하긴 하겠지만 실수는 실수니까... 개선해나가는 모습 적극적으로 보여주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뒤로 인사 잘 하니까 인사 잘 받아주시길래 인사에 민감한 쌤이시구나 했는데 오늘 혼난거 보고 인사썰 푸니까 다른쌤들이 아.. 그럼 찍힌거같은데.. 라고 그래서 시무룩해졌어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그분들 생각이고 실제로 그 쌤은 별 생각 없을수도 있잖아 너무 주변 말에 휘둘리지 말구 지금처럼 인사 잘 하고 열심히 일하는 모습 보여드리자! 그런 일에 발목잡혀서 너무 속상해 하지마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오늘 혼난거는 막판에 환자 없어서 나 포함 신규3명에 프셉샘3명 6명이서 그냥 모여서 있는데 다른 프셉쌤이 우리한테 어디 사냐고 물어봤다가 대답하는데 갑자기 ㅇㅇ쌤? 물품위치 다 알아? 신규면 신규답게 좀 해 이러면서 나만 콕 찝어서 뭐라고 해서..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심지어 난 대답 다 하고 다른사람 말 듣고 있었는데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신규면 신규답게 하라는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신규 시절 없었나 근데 굳이굳이 쓰니를 콕 집었다는건 다른 동기들이랑은 그전에 같이 근무를 안해봤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닐걸.. 3월에 몇번 만나긴 했을텐데 이름을 안 물어봤을수도 있고 그리고 그 쌤 위에서도 신규쌤이라고 부르지 말라고 공지 왔는데 계속 나한테도 그렇고 신규쌤이라고 부르더니 오늘 처음 이름 밀한거라.. 좋은거라 생각해야되는건지 모르겠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난 입사 한달차인데 이름 불린적 손에 꼽아 진심..ㅋㅋㅋㅋ 내 이름=얘야, 신규쌤 끝.. 이름 불러주신거면 그것만으로도 좋게 생각하자 너무 마음쓰지 말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하다가 인사 못한건데 그 사람 ㄹㅇ 뭐야...ㅜㅜㅜㅜ 개짜증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사 왜 하는지도 모르겠음 외국 잠깐 가있어서 그런가 그냥 자기 자리에서 일하다 마주치면 하이! 하고 가든데 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3
8:19 l 조회 78
신규 혼자 병동보는데
2:55 l 조회 42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159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4
06.22 20:50 l 조회 123
응사4
06.22 18:07 l 조회 227
발 수술하는데2
06.22 18:03 l 조회 47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8
06.22 16:43 l 조회 285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11
06.22 12:55 l 조회 307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1
06.22 12:38 l 조회 105
아 몸이 너무힘들다 1
06.22 11:02 l 조회 102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1
06.22 08:10 l 조회 153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5
06.21 21:51 l 조회 288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4
06.21 20:54 l 조회 109
삼교대 싫어서 그만두고 공시 준비하는거 한심해보여?8
06.21 19:20 l 조회 559
라인은 언제늘어??9
06.20 18:47 l 조회 248
간호학과 졸업 후 드디어 종착지 정함 10
06.20 13:43 l 조회 751
아니 간호사 진짜 못하갰어4
06.20 09:28 l 조회 1011
환자한테 맞은익 있니 어떻게 대처했어?11
06.20 05:57 l 조회 441
1년이 빨리 가는 법 있을까4
06.20 05:13 l 조회 520
2학년인데 학점 한학기 망해도 괜찮을까요? 4
06.20 02:36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