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872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5
이 글은 3년 전 (2023/4/07) 게시물이에요

보스 헤드폰 🎧 색상 골라줘 🥺🤍🖤 | 인스티즈 

1. 스모크화이트 

-색상 예쁘고 뭔가 좀 더 끌리긴 함  

보스 헤드폰 🎧 색상 골라줘 🥺🤍🖤 | 인스티즈 

-대신 오래 쓰다보면 이 쿠션에 주름 잘 보인다 그래서 고민 

 

보스 헤드폰 🎧 색상 골라줘 🥺🤍🖤 | 인스티즈 

2. 블랙  

-무난하고 튀지 않아서 괜찮을듯 

 

보스 헤드폰 🎧 색상 골라줘 🥺🤍🖤 | 인스티즈 

아 고민입니다 

제 인생 첫 헤드폰… 주로 카페가서 인강 듣거나 노래들을 때 자주 이용할 거 같아 ˶˙◡˙˶  

 

+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도 잘 연결될까
대표 사진
익인1
111111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맙다 나 얼렁 결제하고 싶었는데 색상 자꾸 고민되어서 막혔거든 다들 하양을 추천하니 화이트로 주문 가야겠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1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고마워 😙❤️ 화이트 가야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양이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고마워 (ˊo̴̶̷̤ ᴗ o̴̶̷̤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화이트쓰는데 넘 예뿌고 어디에나 다 잘어울림 ㅠㅠㅠ 평소에 블랙 많이 안입고 좀 밝게 입는 편이면 무적권 1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좀 밝게 입는 편이야!!! 꺅 그렇게 말해주니 더 기분 좋게 결제 가능 😙❤️ 고마워
난 그 오래 쓰다보면 주름 잘 보인다 그래서 좀 고민했었는데 옥께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블랙 짱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이트 쓴 사람 봤는데 생각보다 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댓글 고마워 🤭🪽 이 뒤로는 블랙 추천도 많네…. 아니 블랙 생각보다 예쁘더라? 실물 약간 이런 느낌이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편하게 입을 때나 쌩얼일 때 헤드폰 자주 써서 블랙 샀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 아 나도 사실상 인강 들을 때 위주로 쓰다보니 생얼 위주인데… 그럼 역시 안 튀는 블랙이 차라리 나을려나… 하 .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고민 많이 되나부넼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ㅋ 청음샵 가볼 기회 없어? 햔 번 가서 써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ˊo̴̶̷̤ ᴗ o̴̶̷̤ˋ) 좀 멀어가지고… 귀차니즘이 발동했지 모야.. 뭔가 그리고 청음하러 가면 그 자리에서 사야할 거 같은 압박 때문에 😂 고마워 나 진짜 고민고민 하다 결국 화이트 사버렸어

근데 웃긴게 지하철 다니다 블랙 헤드폰 쓴 사람 보고 어? 예쁘다 이랬음 역시 남의 떡이 더 커보이나봐 🥹 암튼 그냥 첨부터 끌렸던 화이트로 탕탕! 담주 평일엔 배송되겠다 신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블랙있는데 후회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댓글 고마워 🤭🪽 매우 고민되는군요 이 뒤로 블랙 추천도 꽤 많다…! 실물 느낌 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블랙 쓰는중 아무 옷에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 확실히 무난하긴 하지….
아 고민된다. 왜 화이트가 살짝 그레이빛 나는 예쁜 색감이라 날 이렇게 고생시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 1111111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댓글 고마워 🤭🪽화이트 참 색감 예쁜데 오래 쓰면 쿠션부분이 걱정되어서 그거 하나땜에 망설여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고 댓글에서 쓰니성격이보인다~~!! 쓰니야 어떤 선택이던 쓰니 눈이 보이고 이쁜색이 최고인거알지?ㅎㅎㅎㅎ정성스럽게 댓글달아줘서 나까지 기분좋다!!! 뭐든 다 잘어울릴꺼니까 후회없는 선택해서 이쁘고 오래오래 쓰길바랄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 익아 넘 고마워 🤭🩷 덕분에 잘 선택했어! 고마워 나 진짜 고민고민 하다 결국 화이트 사버렸어

근데 웃긴게 지하철 다니다 블랙 헤드폰 쓴 사람 보고 어? 예쁘다 이랬음 역시 남의 떡이 더 커보이나봐 🥹 암튼 그냥 첨부터 끌렸던 화이트로 탕탕! 담주 평일엔 배송되겠다 신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화이트 쓰는데 넘 예뻐! 공부할 때 썼는데 안에 쿠션 쪽에 펜이 뭍었는지 티가 나는게 좀 마음 아프긴 하더라... 관리 잘 하는 편이면 화이트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댓글 고마워 🤭🪽 솔직히 넘 색감 예뻐… 다들 실물도 대만족 색감이라니깐 나도 얘가 끌리거든? 아 근데 그래… 그 쿠션쪽이 좀 오래 쓰다보몀 주름 부각도 되고 망가진단 말 있어서 그게 튈까봐 그것땜에 블랙이 좋은가 망설여졌어… 익은 얼마나 썼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 나는 지금 한 8개월정도 썼는데 아직까진 주름 신경 안 쓰여! 실용성은 블랙이라고 생각하는데 난 화이트가 넘 예뻐보여서 그냥 화이트 했어..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짱이다 사실 익11의 댓도 내 선택에 기여 많이 했당… 고마워 나 진짜 고민고민 하다 결국 화이트 사버렸어

근데 웃긴게 지하철 다니다 블랙 헤드폰 쓴 사람 보고 어? 예쁘다 이랬음 역시 남의 떡이 더 커보이나봐 🥹 암튼 그냥 첨부터 끌렸던 화이트로 탕탕! 담주 평일엔 배송되겠다 신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블랙 쓰고있는데 저 이어퍼프 부분 나중에 너덜너덜해지거든?
새로 보수할 때 젤 만만한 색이 블랙이라 나는 블랙 추천

머리 안 감은 날 헤드폰 쓰지 마라...절대....저 스펀지에 냄새 벰^^^
어떻게 아냐고...??나도 알고싶지 않았어
근데 또 블랙은 저 부위 감싸는 머시기 팔아서 더더 블랙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 Aㅏ… 내가 우려하던 부분이 찐이구나! 새로 보수하는 거 내가 스스로 할 수 있는 거야? 🙊 뭐 부품을 살 수 있나??? 헐 쿠션 부위 감싸는 거 팔아? 그거 뭐라 검색해야 나와?! 쿠션 보호대 인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난 4년정도 쓴 모델이라 내가 산거 기준으로 캡쳐해쓰 옵션에서 헤드밴드 추가하면 된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뭐야 쩐다 저게 그렇게 쉽게 교체될 수 있는거였다니 🙊🙊🙊🙊 나중에 교체가 된다면… 화이트도… 있으면 좋겠다 오 제발 찾아봐야지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블랙도 솔직히 예쁘거든??? 근데 몬가 내 맘이 더 끌리는 색은 화이트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약 저거없으면 블랙으로 고려할듯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블랙 무난하게 잘 쓰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나도 블랙쓰고 있는데 솔직히 어떤옷을 입고 나가든 무난하게 매치 잘 됨 스트레스 받기 싫으면 블랙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댓글 고마워 🤭🪽 솔직히 ☆ 기대는 안했는데 이 사진 보고 오 생각보다 예쁘다 싶었어 간지나… 하 블랙이 정녕 맞는 것인가. 나 뭔 갈대처럼 흔들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화이튼데 주름 신경쓴 적 없음 블랙 헤드셋 다른 거 있는데 화이트가 손이 자주 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이런 말 들으면 나 넘 화이트 사고싶은데 🥹 계속 그 오래 쓰고나서 주름 부각 + 쿠션 망가진 게 티가 남 = 하양은 그럴 거 같단 걱정에 고민이었던 거거든 🥺
댓글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블랙 쓰는데 화이트 쓴 사람보고 후회 중ㅠㅠ실물이 훨 이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 헉 진짜? 블랙 실물보단 화이트가 좀 더 헉했어? 후… 그으렇단말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1에 화장품 묻을까봐 겁난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 맞지 🥹 댓글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 난 전자기기는 무조건 블랙이다 주읜데 헤드셋은 실버나 화이트가 예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거는 에어팟 맥스처럼 쿠션 부분 보호해 주는 케이스 그런 거 없어?? 쇼핑몰에 많이 팔던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어머 나 이번이 생애 첫 헤드폰 장만인데… 그렇게 말해주니 화이트 해도 좋을까 싶구 😂 한번 검색해봐야겠다! 그런건 있는지 몰랐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무조건 블랙.. 하양 빨리 질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런 이유도 있구나 🥹 댓글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블랙써 무난무난하고 일단 블랙간지...짱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지익… 간지익의 말을 따르는 것이 정녕 내가 후회하지 않겠지? 나도 내맘을 잘 모르겠다 ㅎ 이게뮤라고!!! 댓글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블랙 나두 무난무난 잘쓰믐즁
아이폰이랑 아이패드 연결잘되융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믓찌당… 댓글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나씩 다 고맙다 해주다니... 천사 쓰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 😙🩷 그렇게 봐주곻ㅎㅎㅎ 답글고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덕분에 좋은 기분으로 자러 간다! 쓰니 헤드폰 마음에 드는 거 골라서 잘 쓰고 다녀!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ˊo̴̶̷̤ ᴗ o̴̶̷̤ˋ) 기쁘다! 익인이도 이렇게 예쁜말 남겨줘서 덕분에 기분 좋은 밤 만들어주넹 ᰔ 잘자고 익인이두 낼 행복한 하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헤헿 나두 고마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11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1 있는데 예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고마워 나 진짜 고민고민 하다 결국 화이트 사버렸어

근데 웃긴게 지하철 다니다 블랙 헤드폰 쓴 사람 보고 어? 예쁘다 이랬음 역시 남의 떡이 더 커보이나봐 🥹 암튼 그냥 첨부터 끌렸던 화이트로 탕탕! 담주 평일엔 배송되겠다 신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11 직접보고왔는데 화이트가 더 예뻐 어차피 뭐든 쓰다보면 새거 아니라 덜 신경쓰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흡 익 댓글도 보고 선택에 큰 도움 됐어!
고마워 나 진짜 고민고민 하다 결국 화이트 사버렸어

근데 웃긴게 지하철 다니다 블랙 헤드폰 쓴 사람 보고 어? 예쁘다 이랬음 역시 남의 떡이 더 커보이나봐 🥹 암튼 그냥 첨부터 끌렸던 화이트로 탕탕! 담주 평일엔 배송되겠다 신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쓰고 보스 쓰는데 기기 두개 연결해놓으면 노래 듣다가 뚝뚝 끊겨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다고 하더라 젠장!!!! 아이패드랑 노트북에만 연결해서 쓸까봐!!! 평소 아이폰은 에어팟하거나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1 나도 더러워질까봐 블랙고민했었는데 그냥 이런 거 살 때는 그런거 신경쓰지 말고 더 이쁜 거 사는게 맞음 그리고 화이트는 쓰기만해도 뭔가 꾸미는 느낌나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28의 댓글 말에도 큰 도움 받았어!!! 고마워 🩷나 진짜 고민고민 하다 결국 화이트 사버렸어

근데 웃긴게 지하철 다니다 블랙 헤드폰 쓴 사람 보고 어? 예쁘다 이랬음 역시 남의 떡이 더 커보이나봐 🥹 암튼 그냥 첨부터 끌렸던 화이트로 탕탕! 담주 평일엔 배송되겠다 신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이 모델은 아니지만 보스꺼 화이트 3년째 쓰는데 볼때마다 예뻐서 좋아ㅎㅎ 맘에 들면 안질리니까 걱정말구 신나게 배송기다리면 될듯하다😆 그리고 쿠션부분 교체가능할거야! 나도 찢어지고 더러워져서 바꿨었거든ㅎㅎ 맘편히 기다리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꺅 ٩(๑˃̵ᴗ˂̵)و 익아 댓글 넘 고마워🩷 그동안 고민하느라 시간 끌면서 스트레스였는데 막상 주문하니까 이렇게 택배 기다려지고 설렐줄이야!!! 헤드폰 주구장창 쓰겠닿ㅎㅎㅎ 경험을 담은 예쁜 말 넘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보스는 아니지만 브리츠 헤드셋 처음 산건데 하얀색 사서 너무 잘 쓰는 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블랙 쓰는데 무난하게 어디든 잘 어울려서 휘뚤마뚤 잘쓰고 있어 완전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첨부 사진앗 화이트 추천할려고 들어왔는데 화이트 샀구나 잘했다 ㅋㅋㅋㅋ 나는 안 쓸때는 벽에 걸어놓는데 화이트아 확실히 인테리어 상으로도 예쁘고 껴도 더 스타일리쉬함. 난 블랙 화이트 샀다가 블랙은 안 예뻐서 반품해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플립6 쓰고있는 익들아 ㅠㅡㅠ 🙏🏻
23:40 l 조회 1
성형외과 피부과 실장들 돈 많이벌어??
23:39 l 조회 1
남친 이번주에 면허딸거라는데 이유가 넘 기여움ㅋㅋ
23:39 l 조회 1
치열 걸려서 한 달째 매운 거 못 먹는 중
23:39 l 조회 1
간호사익들 있을까 나 탈임상해야하나..
23:39 l 조회 2
떡볶이 냉장보관 4일차인데 먹어도 돼?
23:39 l 조회 2
마라탕 떡볶이 먹고싶다아아ㅏㅏㅏ
23:39 l 조회 2
랜덤채팅에서 만나는 거 왜케 부정적이야??? 2
23:39 l 조회 12
그래~ 은따아니고 내가 환청 망상있는거지?1
23:38 l 조회 10
이용하는게 나쁜거야?2
23:38 l 조회 7
공무원 신입인데 책상에 초미니화분 두는거 에바..?
23:38 l 조회 9
주식 호재 없으면 안올라?
23:38 l 조회 2
네일팁 사이즈 측정 이렇게 하는거 맞아??
23:38 l 조회 4
배불러서 너무 눈물이 나내
23:38 l 조회 6
아씨 미안하다 고맙다 제대로 말로 안하는 새들 진짜 못배운 것 같음2
23:38 l 조회 11
공기엽 고졸전형이랑 대졸이랑 급여,대우등등차이 많이나??
23:38 l 조회 4
우리엄마 나 남친있는것도 모르는데 결혼얘기하면
23:38 l 조회 7
게임하다가 50만원 날리게 생김
23:38 l 조회 4
이 옷 밑에 무슨 색 바지 입어야될까…?
23:37 l 조회 10
항상 오늘의 내가 너무 늙은것 같아서 나이정병오는데
23:37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