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안뿌리거나 바디워시를 안쓴 사람들에게서 나는 특유의 구수한냄새?가 대충 햄스터톱밥 같은데.. 그런 냄새나는 이유가 뭘까.. 호르몬때문인가? 딱히 안좋은 냄새는 아닌데 궁금하네. 특히 남자보다 여자한테서 많이 나는거 같은데
| 이 글은 3년 전 (2023/4/12) 게시물이에요 |
|
향수 안뿌리거나 바디워시를 안쓴 사람들에게서 나는 특유의 구수한냄새?가 대충 햄스터톱밥 같은데.. 그런 냄새나는 이유가 뭘까.. 호르몬때문인가? 딱히 안좋은 냄새는 아닌데 궁금하네. 특히 남자보다 여자한테서 많이 나는거 같은데
|